경쟁이 적은 돈을 원하면 세금 리엔스, 프로베이트, 도매업에 참여하여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한 사람이 각각의 틈새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진정한 방법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성공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중개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A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으로 집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고, 실사를 탐구한 다음, 기존의 것을 제안하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낭비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만들었고 나중에는 Ron LeGrand와 일부 사람들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폭발시키는 것을 강요한다.

사실, 최근 임명에 투자하는 실제 세계 사람들의 수가 상당히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 내에서 214%의 소액을 기록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락을 두려워하고 있는지를 증명한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대응 지출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부동산을 사기 전에, 특히 당신은 큰 구매를 할 것이다. 당신은 앞서 나와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따라오고 있고 또한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도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주택 수수료가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개인이 아파트를 빌리면서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소유자가 되는 것을 즉시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나는 멋진 USI에 퍼져있는 7,500대 이상의 소유자가 되었다. 게다가 내가 그렇게 한 동안 나의 기본적인 연구 니스, 내 기본 연구 니스, 내 집 판매는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쩔쩔매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로 나에게 주문한다.

와우!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 지출보다 두 배 더 규칙적으로 될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들이 5% 유형의 주택담보대출이 아닌 25%의 임대료를 정산하는 것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이다.

네 번째 방법은 도적 증거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단 표지판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쉽게 집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 동탄여울시티 리는 쉬운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이다.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하기 위해 곰을 염두에 두어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수많은 장소에서 도적단 표지판은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1975년 미국에서 집값 중간값이 33,300달러였던 것을 해야 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표준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가지고 그것들을 파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을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부터 얻는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실제로 잠재적인 구매자들에게 더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는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씨름하는 것과 같은 위치, 순전히 그들이 더 이상 완전하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연락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끌리지만,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어쨌든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배우고 온라인 구매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라.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은 2-4 아파트고, 즉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2-4 아파트와 함께 사는 것이다. 단위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하지만 현명한 벤처기업을 만들기 위해 인수한 것은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몇 가지 중요한 돈을 가질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건물에서 판매하기 위한 시장에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그 곳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