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뭐가 그렇게 큰 문제야?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부기를 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거지?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SNS 마케팅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가지를 더 포함한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의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공동체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다. 그것은 당신의 공동체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오피가이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판매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홍보가 부실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좀 더 과장하고,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마케팅을 창출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씨름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기능을 블로그에 추가하기 위해 API와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페이스북과 같은 버튼, 트위터 피드 위젯, 디그 북마크 피드 등이 포함된다. 사용자 상호작용이 추가될 수 있도록 하는 위젯을 사이트에 추가한다.

그들을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인성적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고,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SNS 마케팅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해야 한다.

독자와 팔로워에 대한 정보로 만들어라.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독자와 팔로워에 대한 정보로 만들어라.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 영감, 흥미로운 사실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취급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