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성이 높은 단점 중 하나는 사람들이 금요일이나 토요일 저녁에 많은 고객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그런 추세가 계속된다면, 그들은 당신의 식당 양에 문제가 생길 것이다.

심지어 물 한 잔을 주문하는 것조차 유독한 선택으로 간주될 수 있는데, 공공장소의 모든 불소와 염소화는 어떤 경우에는 가정용 청소기를 마시는 것 같은 맛이 난다!

옆면 식당의 많은 식사에는 옆면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감자튀김과 관련된 음식을 피해야 한다.

대신 샐러드, 야채, 과일 또는 수프를 선택해야 한다(채소 또는 토마토 기반 수프는 더 건강한 선택이다).

아침 식사하러 나가라: 우리는 이전에 돈 절약 팁 아침 식사는 더 저렴한 전략이기 때문에 저녁 대신 점심을 먹으러 나가라고 권고했었다. 주말에 많은 식당들은 오전 11시나 12시까지 아침 식사를 제공하므로 제때에 잠을 잘 필요가 없다.

사실, 보통 만족하지 못한 손님과 함께 식당을 떠나기 전에 상황을 반전시킬 기회가 몇 번 있다.

많은 경우 손님은 그들의 불평이 들린 것처럼 더 나빠지지는 않는다. 그리고 무엇이 잘못되었든 간에 고쳐지고 있다는 것도 그렇다.

예를 들어, 남성과 여성이 35%의 음식비를 지불하고, 그 부분을 만드는 데 250달러가 든다면, 당신은 250달러를 715달러의 판매 가격에 35%로 나눌 것이다. 당신은 그 메뉴 항목을 그 항목에 대한 식료품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치킨이 실제로 바나나에서 구워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레스토랑을 활용한 푸짐한 쇠고기 스튜를 제공할 것이다. 사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새로운 것에 훨씬 더 개방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수많은 멕시코 식당들이 있기 때문에, 멕시코가 제공하는 최고의 요리를 보기 위해 멕시코에 가야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고객들을 얻기 위해 다른 것을 제공할 식당 주인과 요리사들의 필요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는가? 당신 구역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 지역은 놀리타 엔드는 작은 지역이지만 꽉 찬 자동차 식당 켄마레, 빌리지 타르트, 라 에스퀴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특징들 중 하나이지만, 당신이 이탈리아에서 일하고 있을 때 느낌을 더해줄 것이다. 메뉴는 이탈리아다. 만약 당신이 실제 행성인 이스트 빌리지를 싸게 유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베트남 샌드위치로부터 무엇이든 가질 수 있는 훌륭한 길이 남아있다.

베네수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에서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

여러분이 카운터로 걸어갈 때 발견하는 다채로운 야채들은 실제로 여러분 자신의 샌드위치를 미리 포장해서 선적할 수 있고, 각각의 샌드위치에 준비되지 않고, 그리고 모든 야채들은 모든 화학 방부제와 함께 모든 새로 http://bamje.com 운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의 빵은 터무니없는 수의 재료를 가지고 있었고, 델리 고기와 함께, 우리는 이미 어떤 특정한 것을 쉽게 알아낼 수 있었다!

카라반이 있는 당신의 광장과 가까운 살와 도로에는 우리가 아침으로 시도했던 식당들은 시리아와 레바논 식당들이 팔라펠, 험무스, 파울(콩), 가지와 함께 다른 전통적인 아랍식 아침 달콤한 간식을 팔고 있었다.

레스토랑의 외형은 반드시 내면을 발견하는 것과 적절한 표현을 하지 않는다. 때때로 사람들은 외부에 대해 많이 신경 쓰지 않고, 당신은 매우 친근할 수 있다.

그것은 괜찮다. 만약 당신이 직접 방문하는 이유가 특별한 경우라면, 당신은 외관이 매력적이기를 바랄 것이다. 새로운 것은 필요 없고, 어떤 성격은 유용하다.

이 앱은 32개 도시에서 먹고 마시고 구매하기 위해 사용자가 가장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객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바에서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그들이 좋아하는 음료를 살 수 있다.

앱은 예술에서 음식, 쇼핑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에피타이저를 위해 맛있는 신선한 봄 롤과 구운 블러섬 블러프 복숭아를 먹었다. 우리의 모든 주요 코스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라이징된 양파, 염소 치즈 피자였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가 들어간 채식주의 베리 과일 타트일 것이다.

레스토랑이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새로운 조직과 기업이 참여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사실이다. 이자 지불을 보존하기 위해 새로운 식당 주인은 가장 적은 금액을 빌려서 여전히 도망칠 것이고, 그 다음 판매가 장밋빛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자마자 현금 흐름 위기를 겪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