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런 이유로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한다.

첫째, 소셜 미디어가 전형적인 광고들을 게재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몇 가지를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참가자들이 즐기고 싶어하는 진실과 온라인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흥미로운 정보를 원한다!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소셜 웹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주요 항목만 제공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최근에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여러분의 인터넷을 연결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당분간 작은 사업일 수도 있고 여러분의 지출 예산을 깨지 않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웹사이트,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 나열하여 일주일이나 그 주변에서 계속 계획을 수립하고,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긍정적인 sns 마케팅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마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단일 기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지적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킹에 집에 머물 때 계획할 수 있는 교육된 틀 느낌을 제공한다.

사실, 활동용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충분히 있지 않다. 인터넷에서, 하지만, 당신이 매우 자주 결정하지 않는다면 사용하기 위해,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해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얻는 방법만 알려주면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를까? 자기 것을 알아내서 그들 모두와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따뜻한 목록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메시지는 다른 계정으로 뜨개질되어 전용 메시징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여러 계정이다. 당신의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디스플레이 화면 클릭 시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이메일과 im 계정이 손가락 내의 플릭에 설정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Secondly 등 선택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팔로워가 당신의 비슷한 버튼을 누르면,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두 가지로 해석하여 당신의 콘텐츠가 권위 있는 시설을 유지하도록 하라.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신비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도 연구 과제로부터 배운 것은 린스를 배우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사람들의 절반이 성공할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은 기억할 것이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일종의 팁에서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실패를 처리한다.

키워드가 풍부한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비트리는 열려 있고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하루 종일 열려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의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교훈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팁 2: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에 머물러야 하고 만약 당신이 소상공인이 확실히 누구에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그들을 따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