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출산의 다른 단계는 무엇인가? 첫 번째 3개월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임신의 첫 번째 단계고, 가장 비밀스러운 첫 3개월은 12주 동안 처음 발생한다.

많은 여성들은 그들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초기 징후들 중 대다수는 첫 번째 단계 동안 일어날 수 있고, 그 후 가라앉거나, 이 임신 기간 동안 계속될 수 있다.

이것은 이것이 될 수 있다.

출생 결함을 예방하기 위해 태아 비타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단계 성장은 빠르게 일어나고 있으며, 배의 크기가 크게 변하지는 않지만, 이 때 아기의 성장은 필수적이다

이 증상은 당신이 당신의 문제를 뒷받침하기 위해 다른 임신 증상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다고 가정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다른 건강 상태 때문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규칙적인 기간을 가질 수 있다면 이 증상은 믿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궁 덮개에 자신을 이식하는 수정란에 기인할 수 있다.

이것은 배란 후 약 3일에서 12일 후에 일어날 수 있다.

임신 중 2인분 동안 먹어야 할 것이다. 말 그대로 매일 음식 소비를 두 배로 늘릴 수도 있지만, 당신이 무엇을 먹는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단백질과 함께, 그리고 좋은 단백질이 당신의 아기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개인이 당신의 아기의 뇌를 확립하는데 도움을 주고, 당신의 감정적인 고지와 저임신을 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임신 중 카페인 음료의 양을 줄이면 임신 중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임신과 아기를 위한 최상의 건강을 위해 카페인 음료와 조리법을 피하라.

당신의 주치의는 또한 당신의 철분 수치를 정확히 검사할 것이다. 철분 결핍이 있는 사람들에게 그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건강해지도록 돕기 위해 이러한 기록을 사용한다.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의 두 번째 3개 중절수술비용 월과 세 번째 3개월의 시작 무렵,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의 포도당 상승을 확인하기 위해 행해지는 혈액 검사를 명령할 것이다. 이 테스트는 당신이 술을 마신 지 약 몇 시간 후에 행해진다. 이 테스트는 당신의 주치의가 제안한 음료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아니면 임신성 성인 당뇨병을 앓는다.

다음은 4-7주 동안 출산한 자궁 외로운 문제가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당신의 자궁이 델리셔스에 걸리기 시작한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배가 거의 이전 크기로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자궁이 델리셔스에 걸리기 시작한다는 사실이 훨씬 더 좋은 소식을 가져다 준다.

여행하기 전에 통제력이 부족하다고 건강하게 물어보고, 임신한 일일 대출금을 지불하라. 당신은 아마도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면 각각의 의료 기록을 가지고 와야 한다.

저출산 체중 아기들은 거의 모든 건강 문제의 위험에 도달한다.

그들은 젊었을 때 성장이 느려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들은 성장함에 따라 당뇨병과 심장마비를 보장받기 위해 거의 거의 거의 모든 것을 보장했다. 저출산 체중 아기들은 평균 출산 식단의 아기들보다 출산하기가 더 어렵다. 또한 NICU 안에서 시간을 투자할 준비를 훨씬 더 많이 하고 있다.

또는 신생아 집중 온수기 수면이 위 위 위에 이 머리를 사용함으로써 지탱될 것이다. 이 위치는 도움이 될 것이다. 위 때문에 식도를 따라 움직이는 산을 최소화하십시오.이 목적을 위해 특별한 베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고도를 위해 침대 꼭대기에 벽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좋은 커플 인치는 역류를 줄이는 데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임신을 할 때, 특정 부위가 더 커져서 자세를 바꿀 것이다. 당신은 추가적인 체중을 지지하면서 마지막 순서를 아치할 것이다. 이 아치는 당신이 발음해야 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래 등뼈에 고통을 경험해야 할 것이다. 배뿐만 아니라 당신의 근육은 등 안쪽의 관절을 지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분의 체중은 근육 그룹에 부담을 준다. 만약 당신이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등은 뻣뻣뻣해질 것이고, 당신은 미래에 뒤틀리거나 구부릴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운동을 하면 허리가 더 유연해지고 이 아픔에서 해방될 것이다.

가공식품을 사려고 머리를 숙이는 동안 자주 먹을 수 있도록 하라. 가끔 간식은 완벽하지만, 매일의 메뉴는 항상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이상감을 유지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당신이 가득 차 있을 때 식료품 쇼핑을 간다면, 당신은 목록 밖의 어떤 것도 덜 살 수 있다.

임신 중 가장 불안하고 명백한 시기가어야 하지만, 이것은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길이의 실종 기간과 같은 신체 질환에 의해 야기되기 때문에 확실한 징후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