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수입과 비용을 감시하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당신의 개인 재정을 감시하라. 당신의 재정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이라면 지출과 파산을 경험하는 그들의 예산 종류를 감시하지 않는 당신의 현금 흐름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자금이 어디로 가고 어떤 비용 항목이 우선시되어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수입과 비용을 증가된 책을 사용하거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100% 기록해야 한다.

어떤 도구가 쉽고 사치스러운지. 개인이 만족하는 도구를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다음 번에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것을 확실히 조사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이 파산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져들고 있다고 검색할 것이다.

이것은 재정 자원이 빠듯할 때 가장 어려운 일일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 있다.

“부자 바버”라는 책에 따르면, 4주마다 급여의 10%를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다소 빨리 더해질 수 있을 만큼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은퇴를 실제적인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분수에 맞게 사는 것을 완전히 바꾸어 놓은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이 실제로 그것이 개인 재정과 관련된 방식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은 보통 모든 빚을 회피하는 것이 아니며,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좌절시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누더기를 입고, 수프를 만들거나, 다시는 카푸치노를 맛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이 당신의 개인 재정과 빚을 통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래서 개인 금융 구글 블로그에서 벗어나, 단순히 돈을 절약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돕는 것 이상의 것을 수행하라. 그들은 학생들이 갖지 못할 적절한 지식의 원천이며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대출 유형을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가졌다는 것을 나타낸다.

복잡한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주제에 직면할 수 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연체료가 시작될 때 그리고 당신이 1년 임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기간이 허락되었는지를 아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다.

돈 주문 정보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만 개의 웹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개인 재정 팁을 많이 찾을 수는 없지만 더 많은 요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경우. 개인에게 모든 돈을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예는 통합이나 결제를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선불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요청받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부채 지원 정보로 돌아가고, 추가 요금 없이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구입하지 않는다. 우리의 기쁨과 삶의 자유의 폭넓은 선택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식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다루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 통제 국가가 아니다.

특정 재정을 책임지는 것은 결 선물미니계좌 코 늦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결코 추구하지 않는 것보다 나이를 떠나서 투자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일찍 시작할수록, 더 좋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을 굴리기 시작하기에는 결코 늦지 않는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재정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도록, 부채는 풀려날 실제 수입이 저축으로 갈 수 있다.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함으로써 작은 돈을 갚는 것이 아니라, 그 카드를 지불한 후에, 그 돈을 그 이후 가장 작은 잔액으로 연하장에 적용하기 시작하고, 밤새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으면, 이 돈을 지출하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눈덩이 효과는 다음과 같다. 빨리 빚을 지는 훌륭한 방법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보람과 동기를 부여하면서, 빚을 탕감할 수도 있다!

지금 당신이 현금을 어디에 쓰는지 생각해 보라. 단순히 식물의 생명이 매일 커피나 테이크아웃 음식이나 다른 사람들 같은 사소한 비용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을까? 예산뿐만 아니라 그것을 계량화할 수 있을 것이다. 추측하지 말고, 삶의 질을 저하시키지 않고 저축할 수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1년 동안 그것을 제쳐둘 수 있다면, 당신은 놀랄 것이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해가 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미래에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저축을 위한 가격 범위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종종 돈 계획에 무시되는 것. 당신의 수입의 3%가 무보다 낫기 때문에 저축을 위한 목표 비율을 설정하라. 일정 기간 동안,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되었을 때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점차적으로 증가시킨다. 그들은 개인 금융 보안의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