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영양을 섭취하고 싶을 거야, 우리 모두 그래!그리고 그 사실은 당신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영양 인류가 되지 않을지에 대한 권고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줄 것이다. 산업에서 그렇게 많은 과대 선전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단지 당신이 예산을 쓰도록 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을 얻는지 알 수 없다. 당신이 가격을 잘 맞출 수 있는 보충제를 받은 것처럼 그리고 당신에게 빨리 성취감을 주는 한,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운동 트레이너로 짧은 시간 동안 이 키트를 소개받았다. 어느 날 출근해서 나는 숨이 차서 완전히 흠뻑 젖은 한 멤버를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마친 운동은 복근과 전체 상혈에 잘 맞는 운동이지만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이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자신을 한 번 더 먹어라. 매일 몇 번 반복해서 반복해서 시작하라.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너의 위는 기분이 좋을 것이다.

믹서기나 주서기에 접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양의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라. 만약 가능한 한 100%는 그날 과일과 채소의 일일 영역을 쉽게 얻을 수 있다면. 다채로운 야채는 훨씬 더 좋다!간식을 위해 과일을 먹는 습관을 세우고, 각 식사마다 야채를 몇 개 찾아라. 당신의 몸은 과량의 에너지와 활력을 가질 것이다.

체력 요건에 대해 매우 구체적으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매일의 운동을 통해 허리 라인에서 2인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특한 목표로 2인치를 결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흘려야 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에 자극을 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를 고정하도록 확실히 하라. 비현실적인 목표들은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뿐이다.

나는 최근에 당신에게 완벽한 현실세계의 예를 들어주겠다. 나는 사기 마이프로틴코리아 라운드의 기준이 여성들이 곡선미가 있는 부드러운 쪽에 많은 톤을 더 많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다른 연방들이 볼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과 운동성을 더 많이 가져야 한다는 것을, 내가 본 인기 있는 아름다운 여성들 중 한 명이 결석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쇼에서만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근육의 톤,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으로 모양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어떻게 그녀는 그 쇼에서만 할 수 있나요? 그녀는 심지어 실제 11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동기가 있는가? 목표가 무엇이고 왜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평가하는가? 그 목표들의 배후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것을 성취할 때 어떻게 감지될 것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달성 가능하고 도전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포부를 개발하기 위해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헬스클럽의 추종자가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내가 많은 노동을 시작하는 사람,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함께 일하면서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하는 많은 사람들, 선정적이다!야외 훈련과 수선에 대비한 체력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연을 훈련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

줄넘기를 하고 월급날 대출을 받는다. 팩스 강렬한 지시는 받지 않는다. 단지 당신의 트레이너에게 야외 계획을 물어봐라.

공과 라켓은 사람의 몸을 톤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웨이트는 그것을 향상시키는 스포츠 액세서리가 된다. 보통 얼마나 잘 사용하느냐에 따라, 웨이트는 특정한 근육 그룹이나 당신의 전신을 세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유 체중으로 행해진 이두근 컬과 삼두근 리프트는 상체 강도를 도울 수 있다.

추가적인 반면에 바벨 스쿼트는 더 낮은 강도를 증가시키기에 완벽하다. 그것이 일어나는 방식은 얼마나 매혹적인가와 같다. 다른 사람은 우연히도 열린 마음으로 연애를 하게 되고, 그들에 대해 알게 되게 하고, 자신에게 기회를 주고, 칩이 단순히 당신이 하는 좋은 영향을 미치도록 허락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네 번째 습관은 확실히 당신의 외모를 시각화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은 단지 과정과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실제로 모양을 바꾸기 위해 출발해야 하고 나머지는 그 자체의 추가적인 노력을 할 것이다. 이 습관은 단지 매일 10,000 걸음을 걷는 것만으로도 정말 간단하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라고 말하지 않았고 단지 당신의 걸음을 추적하기 위해 출발했다. 그리고 매일 1만 걸음씩 달리는 것. 이것은 당신의 건강 변화를 포용하는 훌륭한 습관이고 가장 확실히 도울 것이다.

나는 종종 피겨쇼에서 멋지게 할 수 있지만 운동선수들이 다른 선수들과 경쟁하기 위해 필수적인 일상을 하도록 하지 않을 여성들을 본다. 어떤 쇼는 당신이 몇 개의 wont와 함께 두 경기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지만, 거의 모든 전략들은 여전히 다소 수동적인 반면 내 추정에 적극적이다. 그것은 여전히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피트니스 모델이다.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