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전선을 손으로 당겨서 점화 플러그 전선을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실제로 쉽게 시원하게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뽑으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과 관련된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K가 위치에서 전선을 고정한 경우 모든 손상된 전선을 즉시 교환해야 함

당신의 앙구인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환호할 것이다. 그것은 사실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며 또한 자동차 수리는 당신이 당신의 전율이 내는 소리와 연관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앞으로 계속될 정비사나 자동차 정비사 사전 선별 방법은 석유 변화, 변속기 유체 변화, 기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정비 작업을 위해 자동차를 시도하는 것이다. 기계가 일반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존경을 가지고 당신을 대한다면 위대한 출발은 좋다. 또한 가게의 청결함과 같은 것들을 찾고,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다.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아마도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이곳은 당신이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이다.

자동 유지보수 정기 검진, 모든 액체를 서비스(한 번 모두 검사하려면 몇 주 정도 소요됨)하고, 또한 여러분의 Engiune에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제공하는 데 있어 가능한 중요한 것

차량은 요소에 있을 때 응축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경우가 많다. 흙과 결합하면 몸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고 녹이 생기는 것을 장려할 수 있다.

만약 차량을 살 수 있는 시간이 된다면, 몇 가지 집중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첫째, 페인트에 대한 로프와 같은 거친 재료를 갖지 않도록 주의하라. 보호 덮개의 느슨한 끝을 위해. 이것이 실제 세계 바람을 문지르고 페인트를 망가뜨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한다.

자동차의 환기가 좋아 수분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브레이크를 타지 마십시오. 브레이크에 발을 디디지 않으면 장치가 과열되고 더 빨리 마모될 수 있으며,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실제로 더 바람직하다.

한 번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정보로 이 정보와 매우 연관되게 하라. 만약 생명이 없다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를 올리는 데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중한 자동차 수리 노동인력 개인 소유의 가게들은 더 저렴하고, 모든 가게가 A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관련된 주요 국가 체인점들이 하는 것처럼 당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말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는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에 대한 부동액이 포함되어 있다.

5050 믹스 수행

때로는 새 부품이 아닌 진짜 중고 부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는 중고 부품을 얻을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모든 차고에는 없는지 또는 이 옵션이 있는지 물어보라. 그러나, 만약 당신의 예산이 꽉 차 있다면, 당신이 특정 차량에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당신은 주식에 제한되기 때문이다. 폐차장에서 먹게 되다

자동차를 제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아트 스캐너의 상태와 진단 장비와 같은 장비가 필요한 키트 유형일 수 있으며 정확한 차량 진단을 얻는 데 필수적이다.

첫째, 10대 차를 얻기 위해 가족용 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지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최신 자동차임을 확인한다.

자동차는 에어백, 퀵서비스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상태로 멈춰야 한다.

더 대략적인 직업을 찾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그 직업을 가진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마법을 부리는 것을 보는 것이다. 어떻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까?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지역 자동차 가게를 방문해서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인데, 이것은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시간을 보내는 특정한 조건이다.

자동차 정비사가 커브와 경쟁에서 차별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웹사이트다. 요즘 매출의 거의 70%는 구글과 같은 인터넷 모터에서 나온 것이고, 인터넷을 이용하여 매일 이익을 얻는 방법은 구글과 같은 모터 위에 성공적으로 올라타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운전해서 다섯 개의 다른 자동차 슈퍼스토어를 볼 수 있다.

경쟁사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