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물건을 팔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 물건들은 현수막, 전단지, 광고 메시지와 함께 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집에서 만드는 쉬운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들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을 비용이나 착륙 페이지로 끌어들이고 싶다면, 당신의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훈련 비디오가 끝날 때 행동에 대한 강한 요구를 해야 한다.

그동안 당신의 업라인은 당신이 당신의 지역사회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한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인터넷 시대에는, 보통 당신을 대신해서 유튜브를 위한 좋은 선택이 14개 국어로 제공되지 않는다. 지금 내가 확인한 바로는, 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전사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 웹사이트가 아직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페이지는 외국어로 쓰여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있는 당시에 완전히 다른 문화의 집합과 함께 마케팅을 할 것이다. 이 글을 쓰면, 우리 조직은 여러 나라에 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태그 클라우드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에게 빈번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시청으로 얻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좋은 SEO 결과를 원하므로 실제로 최적화 방법을 인식하십시오.

유튜브 마케팅은 또한 이러한 비디오를 통해 댓글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비디오에 답할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인기를 얻었다. 단지 당신의 링크는 아마도 될 것이고 웹에서 호스팅된 당신의 제품의 카테고리를 남겨라. 이것은 아마도 그들 중 하나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제품이 온라인에 광고되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이다.

유튜브 공유는 그 자체로 훨씬 더 훌륭한 특성이다. 더 많이 공유하고, 우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우리 행성에서 얼마나 외로운지를 보여줄 수 있는 몇 명의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다면. 인터넷은 유튜브 마케팅 비밀들 중에서 당신을 돕는 좋은 친구로서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는 건강한 친구 목록을 만들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는 가장 중요한 장소로 보인다.

목적 있는 게시물!동영상 게시가 되기 위해 동영상 게시를 시작했으면 좋겠다. 전략을 미리 생각해보고 그 전략을 따라라. 길을 위해 전략을 바꿔야 할 수도 있고, 자기 수조화기가 바꿀 수도 있지만, 계획과 의제를 위해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가? 브랜드 인식을 얻으려고 하는가? 예를 들어, 에진에 등록하기 위해 더 많은 표적 교통량을? 당신이 원하는 최종 결과가 무엇이든 항상 그것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맹목적으로 비디오를 게시하지 않는다.

Hi5에 대형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YouTube는 파일 스케일과 관련된 제한을 쉽게 위치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이에 따라 간단하고 짧은 비디오를 명심하십시오. 또한 길고 지루한 교육 비디오에 대한 최신 사이트를 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5-6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녹음 방법 선택 : 세미나를 주거나 강의하거나 책이 집중하는 문제를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요리책을 가지고 있다면, 서명된 식사를 준비하고 자신의 요리를 만드는 비디오를 보여주십시오. 무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 화면을 녹 https://smilealba.co.kr 화할 수도 있다.

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고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처럼 책의 한 장을 읽을 수 있다.

유튜브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을 사용하여, 결국, 협업을 위해 3가지 훌륭한 개념을 결합하면 1) 교차 프로모션 – 관련 비디오에서 링크를 얻을 수 있다.

2) 비디오 응답은 종종 이러한 유투브 마케팅 팁 중 독특한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의 시청 트래픽을 포착하기 때문이다. 3) 인터뷰 – 전화, 서면 Q&A(블로그 포스트 또는 카메라로 읽음) 분할 프로젝터 화면을 기록하거나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장소는 차치하고라도, 그들은 다른 사회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추가로 공유한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대중 청중들이 실제로 직접 만들 수 있는 것에 도달한다.

즉,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전 세계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발견하게 한다.

그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 그것은 완전히 무료라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다음 단계는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고 수백만 명의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원하는 작가들을 위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동영상 설명 및 태그 클라우드에도 포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