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도둑은 흔히 있는 일인데,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집도둑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매우 많기 때문이다. 종종 집도둑들이 문을 잠그지 않거나 차를 타고 집에 접근할 수 있다.

많은 침입은 대낮에 일어난다. 도둑들은 분명히 당신의 집이 비었을 때 당신의 드나드는 것을 며칠 동안 지켜볼 수 있다.

환경친화적 전략과 설치, 도둑은 단지 뛰어들기 훨씬 간단한 집을 고를 뿐이다.관련된 비용은 cp와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 선택한 개인 기기를 위한 비용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이 기기를 재배하고 결합하기 위해 선택하는 온타임 비용이다.가정 보안 시스템을 확보하는 것은 귀중품은 물론 귀중품까지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침입자가 자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누군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경고할 것이다. 가장 좋은 제안은 당신이 자신의 자산 안에서 안전할 수 있는 보안 기간 동안 당신을 편안하게 잠들게 사주 한다.

예비 열쇠는 당신이 갇혀있어야 하는 당신의 생명의 은인이다 하지만 편리하게 배치된 예비 열쇠를 도둑 손에 넣지 않도록 하라 가짜 바위, 문, 창문과 문 선반, 화분, 그릴, 굴뚝의 재떨이 문 등은 도둑이 예비 케이스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것이다 필요할 것이다, 도둑은 꽤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여분의 열쇠가 미스터리하게 사라지면 당신의 자물쇠를 즉시 개선한다.

미국이나 영국의 섬과 같은 많은 나라들은 주택 강탈율이 높고, 당신은 전 세계 다른 나라들을 소비하는 주택 침입의 양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얻는 것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고, 나보다 더 안전한 투자도 없다.당신의 안전을 위해 전자 가정 보안 시스템을 99달러까지 당신의 거주자에게 설치할 수 있고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주택 보안을 강화하는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의무적이다. 이하로는 단지 주택 구입을 하는 데 큰 거리를 두는 쉬운 단계들이다.입력 시 강력한 데드볼트가 적용되었는가? 3인치 고정 장치로 잘 고정되어 있는가? 데드볼트는 외부 진입 도어에 필요할 수 있는 또 다른 수준의 보호 기능이다.심지어 아이들이 추가 비용 없이 안전하게 집에 도착할 때 직장에서 당신에게 연락할 회사들도 있다.

이제 어떤 부모가 그런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가? 자녀가 가정에서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생각 또는 안전한 느낌가정 보안 클라이언트가 계약되면, 그들은 집에 자기 보호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사람을 내보낼 것이다. 다양한 유형의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보안 시스템은 동일한 전체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동한다.

실제 알람은 설정된다. 만약 누군가가 경보 위로 향하는 여행으로 주거에 들어간다면, 그곳에서 경보 회사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그리고 그들은 차례로 당신의 지역 경찰에게 즉시 알릴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괜찮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거주지를 필수적으로 부를 것이다.너의 차고 문은 안전하니? 많은 시간을 그들의 집 안에 있는 모든 외부 문에서 일하면서, 차고를 내려다보기 위해, 당신의 개인 차고의 자물쇠는 이것과 함께 안전하며, 만약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 안에 있는 코드를 간단히 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거주지는 독특하고 불가능하다고 가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역사상 가장 쉬운 목표넓은 개방 회로 시스템에서는 예를 들어 누군가가 도어를 열 때 회로가 실행되고 알람이 울리면 도어가 닫혔을 때 회로가 닫힌 상태로 유지된다. 도어가 열리면 회로가 끊어지고 알람이 발생하게 된다. 보다시피 건강 상태가 b개방 전기 회로 홈 홈 보안 시스템이 작동 중임대부분의 가정에 있어서 벽이나 울타리 같은 방어선은 거의 쓸모가 없다. 연습은 다음 방어선이 문과 창문, 정말로 먼저 오는 것을 어떻게 가정한다.

도둑들이 그를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할 수 있다는 단순한 생각의 기초가 되는 것이다. 이것은 바깥 집이 우리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ll 켜짐 – 특히 모든 잠재적 모험 지점에서 효과적인 해결책은 동작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무언가가 가까이 움직일 때마다 켜지는 것만큼 설정될 수 있다.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를 우리 집에 들이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하지 않는 방문객들을 당신의 거주지 밖에 있게 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어떻게 문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지 보증하지 않는다. 당신의 집에 가장 많이 관여하는 문을 얻기 위해서, 고품질의 모델을 구했는지, 그리고 당신의 문이 설치되는 것만큼 당신의 자물쇠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기 위해서. 최고의 문은 종종 쓸모없게 된다. 호 부스터가 온다. 약한 잠금 장치 사용 문에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된 높은 레벨의 데드볼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너의 집 표면은 얼마나 밝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