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시간이 흐르면서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결국 신용카드 빚에 빠져들게 되고 그것은 일어날 필요가 없는 것이고 이런 맥락에서 나는 어떤 일이 은행 부채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충고하고 싶다.

2) 개요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는 책을 찾아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부채결산은 부채의 일부를 탕감받는 위대한 과정을 묘사하는 문구다. 지금, 부채의 양은 다양한 요소에 기초할 것이다. 이 분산에도 불구하고, 50%는 일반적인 수치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당신의 부채의 50%가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 상황을 되찾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이 현금을 덜 빚지고 있다!

작은 구매는 잊고 탕감하기 아주 쉽다. 예산에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이다. 작은 비용은 빠르게 더해진다.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검토해 보라.

이것은 또 다른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이지만 이것을 충동적으로 파악하는 것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예방적인 필요로 알고 있으므로, 판매 디스플레이가 당신이 할인된 가격에 그 물건을 찾을 수 있고 절반의 정상 가격을 지불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보통 물건을 사는 것보다 더 많이 그리고 과잉 재고품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특 효성cms 별품을 운영하도록 강요 받는다. 이것이 당신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라.

사람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관리하도록 하기 위해 페이팔이나 신용카드 빚이 도움이 된다면 한두 줄을 세우는 것이다. 당신은 신용카드가 당신의 개인적인 금융 전략의 일부분이고 현금 주입을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몇 주마다 전액 상환해야 한다.

이것은 확실히 예산이 빠듯할 때 가장 어려운 일인데, 반면에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도 있다.

The Wealthy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생산된 급여의 10%를 절약해야 한다.

그것은 다른 한편으로는 그다지 말이 되지 않을 수도 있고, 현명하게 투자하면 고속도로를 은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검소함을 위해 인세서리, 당신은 낮은 비용을 내고 그것을 편지에 따라 살아야 한다.

하루를 쉽게 살 수 있고, 임대료와 생활비에 관한 한, 매일 무엇을 살 것인지를 볼 수 있다.

며칠 동안 쇼핑몰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쇼핑 여행이 되거나, 7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이 되는 것에 더하지 마라. 이런 종류의 상황은 당신이 비오는 시간에 가질 수 있는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다.

당신이 발굴에 관한 잃어버린 돈으로 무엇을 벌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용돈은 기본적으로 이 더 많은 돈이 안으로 들어오면 당신은 거의 일격에 비해 재정적으로 우월할 것이다.

예산에 대한 지침을 만들 때, 일반적으로 당신이 책임지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지출할 수 있는 시연회가 되도록 하라. 이것은 사이트에 남겨둔 돈이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 지불해서 당신이 괜찮게 추가 수수료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들은 작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 그것들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개인 금융 팁은 끈끈하고 때때로 따르기 힘들 수 있다.

그러나 재정적인 것은 될 수 있다.

안정적일 때, 희생을 하기 위해서는 초기 단계에서 배워야 한다

7) 하지 않을 운동과 함께 책이 될 것인가? 여기서 진실을 말해라. 사람들이 개인 금융 책을 완성하지 못하는 것은 마치 그들이 하지 않을 연습으로 가득 찬 것과 같다. 이러한 연습은 확실히 행동 단계와 다르다. 개인 금융 책에서 운동하는 현재의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단계는 종종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필사적인지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기사에서 당신의 상황이 얼마나 필사적인지, 당신은 처음에 어떤 개인 금융 책도 찾지 못했다. 정신분석이 아닌 행동 단계가 필요하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은퇴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좋은 프로그램들의 수는 401k 401k이다. 그 중 하나는 전 세계의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고, 돈을 버는 것은 여러분의 개인 재정을 위해 일할 세 가지 주요한 혜택이다.

돈 위에 머무는 것 자체가 꽤 큰 일이고, 결국 무시해서는 안 되는 것뿐만 아니라 장기적 약속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운이 좋은 경향이 있다!가능한 한 빨리 채용을 시작해야 할 최고 품질의 개인 재정 팁을 정리했다.

신용등급은 당신의 계산된 위험도를 나타내는 다양한 등급이다. 신용등급이 낮을수록, 보통 당신이 부과할 이자율과 기업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