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불안으로 인한 부적절한 배뇨도 뚜렷한 유형을 보인다. 이 경우 고양이는 자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의 물건을 발견하고 그 기계에 오줌을 누게 된다. 사람 냄새와 고양이 향이 섞이면 고양이가 진정되고 결석한 성격에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다.

고양이들이 가구 조각을 긁는 것을 멀리하는 특별한 방법, 그리고 운동 부족을 흔히 좌절과 어리석은 생각으로 이어지고 종종 고양이와 적극적으로 노는 가구의 아이템을 꺼내는 것은 결합 과정을 촉진시키고, 고양이는 과도한 힘을 제거하여 창문 근처에 편안한 장소를 만드는 것은 인간이 없을 때 정신적 자극을 준다.

어떤 쓰레기 쟁반은 너무 작아서 스스로 작은 루프를 활용한다.

폭발보다 바닥을 매달아 놓는 것이 단지 편안함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오히려 문제만으로는 말이다.

고양이는 우리에게 간식(무료 샘플 또는 무료 정보)을 제공하는 것이 제품을 테스트하고 의존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환경을 이해함으로써, 그들 모두가 편안함을 느끼고 압박을 받지 않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오랜 친밀한 관계를 위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트러스트는 시간이 걸리고 얻어야 하며,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에 따라 당신의 관계와 사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양이들이 우리를 방문했을 때 어떤 지점을 발견하고 완벽한 고양이들이 들을 수 있는 경보를 울리는 적외선 탐지기를 통해 작동하는 소닉 고양이 퇴치기의 해결책 발명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거의 즉시 떠나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정원을 획득한 모든 것이 일어날 때 그들은 피하는 법을 빨리 배울 것이기 때문이다!

글쎄, 왜 고양이들이 그르렁거리는가 하는 질문을 설명하는 흥미로운 과학 이론들이 있는 것 츄르 같아. 바로 아래의 여러 이론을 한번 보죠

고양이는 단순히 우리의 직감을 듣고, 우리 자신을 믿고 자신의 판단을 믿는 행동을 과대평가하지 않음으로써 질 좋은 관계가 형성될 수 있다고 가르친다.

진정한 고양이 애호가는 가구를 위해서만 훼손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인정하건대, 귀중한 골동품은 보호되어야 한다.

또는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저자에 비해 추가적인 집 자랑일 수도 있다.

이 고양이 퇴짜는 배터리를 설치하는 것을 돕고 단지 영구적인 배선이 필요 없도록 한다.

고양이가 실제로 해결되었을 때, 새로운 고양이들이 함께 올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을 빼놓는 데 해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초기 조사는 내 집에서 고양이 무리와 함께 시작되었는데, 나는 몇 년 동안 구조한 11마리의 고양이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품종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11명의 피실험자들이 뛰어난 가정 기반 실험을 하기에 충분하다고 느꼈어, 동의하지 않니? 때때로 다른 상황에서, 나는 고양이들이 고아거리는 것을 보고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여기 나의 발견이 있다.

일단 고양이가 네 다리에 몸을 문지르면, 그녀는 네 가족을 소유한다고 생각하는 게 좋지 않니? 적어도 이 영토 행동은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소변을 보는 개들보다 더 즐거울지도 모른다.

고양이에게 다음과 같은 개 제품은 안전하지 않다. 고양이에게 매우 좋다. 어떤 개는 매우 위험할 수도 있고, 치명적일 수도 있다.

고양이에게 현저하게 사용될 때, 개 벼룩 제품은 고양이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개를 치료한 후에, 고양이를 몇 시간 동안 멀리하라.

몇 주 후, 스타가 우리 집에 도착한 지 불과 이틀 만에, 나는 고양이 사육 의무가 성인 고양이 2마리 사이에 나누어져 있다고 지적했다. 바이올렛은 내가 스타와의 4번의 방문 중 2번씩 매일 두 번씩 스타즈 개인 방의 문까지 따라와 내가 9주간의 늙은 푸시캣을 제대로 복용하면서 입구의 수면 문제로부터 관찰했다. 부분적으로는 텔레파시 관측이 닫혀있고 창문이 없는 나무를 사용하므로

어떤 쓰레기 쟁반은 작은 루프를 직접 상상하기에는 너무 크지 않다. 가장자리 너머로 그들의 뒤쪽을 걸어 놓는 것이 일반적인 문제만이 아니라 단지 편안함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고양이 페로몬 디퓨저를 사용해 보거나 이 제품들은 고양이들이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천연 화학물질을 방출하므로 긁거나 오줌을 싸서 표시할 필요가 적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개와 긍정적인 경험을 했을 때 집에서 개들을 참을 것이다. 대부분의 고양이들, 심지어 개를 싫어하는 개인들조차도 도발 없이 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이 고양이들은 개와 함께 살 수 있지만, 아마도 개와 결코 유대감을 갖지 않을 것이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개를 멀리할 것이고, 꽤 비참하게 될 것이다. 보통 이 고양이들을 남겨두는 것이 더 좋다. 고양이 전용 가정에서 다시, 고양이를 입양하기 전에 특정 고양이의 역사를 알아내거나 개에 대한 고양이 반응을 좋은 입양으로 활용하는 것이 종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