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함으로써 청중과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에서 다음 행동으로 넘어가기 위해 준비된 모든 사람들을 사전 자격을 갖추게 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훨씬 더 호의적인 논평, 고객, 그리고 당신의 정보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비디오가 전달될 가능성이 더 높다.

동영상으로 돈을 벌려면 최적화해야 할 것이다. 비록 질이 낮은 비디오가 있다 하더라도 검색 엔진 요구 사항에 따라 간단히 개선함으로써 뛰어난 검색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동영상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발견하려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유튜브 동영상 유투브 마케팅을 제작하는 동안 특정 카테고리에 0을 표시해야 하며, 다른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과 유사하며, 특정 대상을 대상으로 해야 한다.

따라서 비디오는 해당 특정 대상 그룹의 관심을 수용해야 한다.

따라서 10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 대화형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고, 반면에 전문가의 경우 클래식 비디오는 당일의 순서일 수 있다.

누군가의 비디오나 사업을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광고가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누군가 공직에 출마할 때, 예를 들어, 그들은 끊임없이 텔레비전 광고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투표할 수도 있다.

1 – 제목 문제 – 마케팅 비디오에 대한 최대 조회 수를 보장하기 위해 제목에 포함시켜야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에서 중요한 단어로 구성되도록 보장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분명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제목에 중요한 단어를 포함하지 않는 실수를 저지르는 놀라운 것입니다. 두 번째는 (xyz) 또는 Xyz 경고와 같은 것을 주목합니다. 나는 현금을 잃어 버렸습니다!이런 제목들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개인들이 스을 얻거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타블로이드 출판물이 매우 인기 있는 이유 개인들은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대중의 눈에 보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이 웹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개념을 좋아한다.

인터넷 트래픽 세대의 한 형태로 유튜브와 같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에 새로운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거래 앞에 올바른 개인을 얻는 것은 높은 직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색 순위의 깊이에서 최고의 무료 장기 트래픽을 생산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기술들이 있다.

유튜브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기억에 남는 것을 가져야 한다.

유튜브가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비디오 목록에 있는 동영상 목록에서 동영상을 보여줄 때 비디오의 시작부터 이미지로 시작하지 않는다. 유튜브가 당신의 비디오와 그것이 어떤 이미지에 착륙하든 간에, 그것은 리스트에 표시되는 이미지가 될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와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단계로 넘어갈 모든 것을 사전 자격을 갖추게 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훨씬 더 유리한 발언, 구독자, 그리고 동영상이 유튜브(및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세부사항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가능성이 더 크다. 당신은 많은 친구들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유튜브에서 적절한 친구를 만드는 훌륭한 방법은 사용자 채널에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는 비슷한 비디오를 만드는 사람 이 사용자들 중 몇 명은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싶어도 유튜브 채널에 다시 가입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만들 때, 무엇을 생각하는가? 당신의 새 친구들은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제작했다는 통지를 받을 것이다!

처음에, 당신은 구글 행아웃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들과 한 번의 코칭 통화에서 개인 통화를 할 수 있다.

이것은 개인적인 것이고 세계에 전달되지 https://smilealba.co.kr 않는다.

유튜브에 계정을 등록하면 즉시 채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참조하거나 단지 재미있을 뿐이고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안내할 유투브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유투브는 당신의 동영상을 추가하고 당신의 채널을 몇 번 클릭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한다.

그렇다, 유투브 마케팅은 그렇게 쉽다!

이제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단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제작할 수 있는 비디오는 다소 있다.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과 함께 캠 멘토를 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개인에게 무언가를 하는 방법을 공개하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유튜브 계정도 금지될 것이고, 유튜브가 구글 소유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구글이 만약 그들이 그것에 마음을 둔다면 당신을 발견할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러니 부탁을 들어주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에 트래픽을 얻는 방법과 당신의 비디오가 얻는 트래픽의 양에 대해 진실하고 100% 윤리적이 되십시오.

녹음을 하거나 전문 음성 배우를 고용하여 청취자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장을 확인하십시오. 예산 계획에 있다면 이것은 기름을 투자하지 않고 많은 대상 청중에게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