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end를 사용하여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방법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은 생산성을 향상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중요한 시대에는 목표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전략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하나가 바로 운영의 생산성과 관리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된 자동화 플랫폼인 Betend입니다.

왜 베텐드인가?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수작업을 없애고, 복잡한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워크플로우 자동화 플랫폼 Betend는 회사 절차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시각적 작업 흐름과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편집 기능을 결합하여 사용자가 코딩 경험 없이도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강력한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실시간으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프로세스의 효율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기능 세트와 통합 기능을 갖춘 Betend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프로세스를 효율적인 절차로 전환하여 사용자의 시간, 노력, 비용을 절약하고 생산성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어떤 도움이 되나요?
베텐드를 사용하면 인건비나 귀중한 직원 시간 등 귀중한 리소스를 소모하는 문서 분류 및 양식 데이터 입력과 같은 지루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간편하게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이러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지루하지만 중요한 업무를 처리하지 않아도 되므로 고객 서비스나 제품 개발과 같이 투자 수익률(ROI)이 더 높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은 분석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화된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베텐드의 주요 장점은 무엇인가요?
첫 번째 소제목은 생산성 및 효율성 수준 향상입니다.
최종 결과를 얻기까지 여러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고 각 프로세스에 정해진 기한이 있는 기존 절차에 비해, 베텐드를 사용하면 수작업 비용과 작업 완료 기간을 줄이면서 효율성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사용자는 더 이상 동일한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으므로 인건비를 절감하고 더 중요한 조직 업무에 사용할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으므로 생산성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협력 및 커뮤니케이션(소제목 2)

베트 사용의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내장된 채팅 기능으로 인해 부서, 프로젝트, 팀 간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이 개선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리더는 특정 개인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해당 개인이 다른 위치에서 원격으로 작업하는 경우에도 해당 과제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가 하나의 중앙 위치에 저장되고 모든 사람이 동일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조직 내 투명성과 책임감이 높아집니다. 또한 이메일이나 기타 외부 소스를 통해 민감한 문서를 전송할 필요성이 줄어들기 때문에 데이터 유출의 위험도 크게 감소했습니다. 모든 당사자는 여정에 따라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더 쉬워진 프로세스 관리 및 모니터링, 소제목 3

고객과 이해관계자는 검토 및 제공해야 하는 관련 데이터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시각적 인터페이스 흐름을 통해 리더가 워크플로우의 여러 단계의 편집 자동화를 쉽게 확인하여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 분석 도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외부 앱과의 통합(소제목 4)

여러 외부 애플리케이션을 베텐드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Salesforce, Slack, Hubspot, Zoho QuickBooks 등과 같이 잘 알려진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프로젝트에 맞는 맞춤형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앱이 정기적으로 추가됩니다. 소제목 5: 경제적인 해결 방법

또한, 구독 플랜은 조직 규모의 필요에 따라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기업은 기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반면, 대규모 조직은 Betend 다른 요금제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을 고려할 때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베텐드 사용을 선택하는 것은 워크플로우를 훨씬 더 효과적으로 간소화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결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