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유행 기간 동안 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이 안내됩니다.

개요: I. 소개; II. 자주 표면 청소 및 소독하기, III. 손씻기 활성화
IV. 다른 사람과의 상호 작용 제한
V. 외출해야 할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술을 사용합니다.

내 소개

코로나19 https://www.opga001.info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안전을 지키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이웃에게 감염을 전파하지 않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자주 집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 머무는 것이 감염을 예방하는 훌륭한 전략이라고 해도 가족 중 한 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가족 모두가 위험에 처할 수 있으므로 코로나19로부터 집을 보호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본인과 주변 사람들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다음 권장 사항을 준수하여 집을 안전하게 지키세요:

  1. 자주 표면 청소 및 소독하기

코로나19와 같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람이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는 모든 구역, 특히 문 손잡이, 서랍이나 캐비닛 손잡이, 음식을 준비했던 주방이나 욕실의 조리대, 식기 보관 공간 등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소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영역은 누군가 얼굴을 가리지 않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예: 소매를 통해) 바이러스가 포함된 비말을 흡입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표면을 청소할 때는 표백제나 알코올 기반 소독제 등 적절한 소독제를 사용하도록 주의하세요(제조업체 지침에 따름). 또한, 소독액을 사용할 때마다 장갑을 착용하여 자해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II. 손씻기 생활화

감염된 손을 만지는 것은 COVID-19와 같은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므로(특히 화장실 사용 후) 모든 사람은 손을 사용할 때마다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자주 손을 씻어야 합니다. 화장실 세면대, 욕조, 샤워실, 변기, 주방 카운터, 싱크대, 다른 방으로 통하는 입구 등 자주 사용하는 공간 근처에 손씻기대를 설치하여 집에 사는 모든 사람(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어린 자녀 포함)이 쉽게 손을 씻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손을 씻은 곳을 기억할 필요 없이 더 자주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액체 비누를 충분히 비축해두면 빨래 도중에 비누가 떨어져서 세탁이 제대로 되지 않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V. 다른 사람과의 접촉 줄이기 팬데믹 기간 동안에는 장보러 가는 것이 불가피하더라도 집 밖 사람들과의 접촉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주문이 선택 사항이라면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외출을 자제하세요. 또한, 상점이나 기타 시설에 가는 대신 제품을 배달받는 다른 방법을 고려합니다. a. 아마존 등에서 개인, 약국, 의약품 주문 등 다른 사람과 거리를 유지하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다른 사람으로부터 감염될 위험이 최소화됩니다. 사회적 고립의 가능성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습니다. 외출이 필요한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세요. 집 밖에서 접촉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직장, 병원 진료, 식료품점 등 외출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상황에 관계없이 사회적 거리두기 기술을 사용하세요. 이를 준수하려면 줄을 서거나 건물에 들어갈 때 모든 사람이 최소 6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가능하면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 세균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세요. 집에 도착하면 손을 씻고 외출하기 전에 손을 많이 만진 표면을 소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결론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 조심하세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이웃을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위의 팁은 이를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