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특히 어려운 경우에 사업주들에게 더 많은 재정적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수동적인 수입은 여분의 직원을 고용하거나, 새로운 노하우에 투자하거나, 제품 라인을 늘림으로써 중소기업을 성장시키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 소극적인 수입을 우리 회사들에게 부채의 기회를 줄 수 있는 추가적인 수입으로 제시할 수 있었다. 소극적인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투자한 것에 대한 통제력을 훨씬 덜 제공하고 적극적인 부동산 투자와 동일한 세금 혜택을 전달하지는 않지만 추구하는 데 많은 경험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투자 형태는 활발한 실제 부동산 투자보다 유동성이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이 실무 참여는 또한 부동산 시장을 파악하고 잠재적 인 투자 기회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이나 다른 형태의 투자와 달리 부동산은 유형 자산입니다. 당신은 물리적으로 그 부동산을 보고 연락할 수 있고, 당신이 선택한다면 그 부동산에서 살 수도 있다.

이것은 많은 기업가들, 특히 재고 시장에서 숙련된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위안의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총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현금과 담보를 원한다면 공정함에 빠져들 수 있도록 환상적인 비오는 날 자금과 장소 역할을 할 수 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당신이 그 청구서를 장기적으로 다룰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또한 용인아파트분양 잠시 세입자가 없다면 단기적으로 모든 청구서를 덮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금리 • 금리 상승은 더 큰 상환과 가처분 소득 감소를 의미합니다. 임대 부동산 자금 조달과 관련이 있을 때 주 거주지에서 얻을 수 있는 자산과 낮은 이자율은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대 부동산이 있는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더 높은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 쪽에서 상당한 노력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세입자를 찾아서 조사하고, 지속적인 유지 보수 비용을 지불하고, 수리를 돌보고, 발생하는 또 다른 문제에 대처하기를 원한다.

직접적인 실제 부동산 투자에는 실제로 자랑스럽게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간접적인 실제 재산은 REITs 또는 실제 재산 크라우드 펀딩과 같은 재산을 개인적으로 관리하고 관리하는 풀 오토에 투자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거주지를 자금으로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합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돈을 쓰는 것은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부동산의 후원자는 일반적으로 투자자에게 비용을 청구합니다 – 일반적으로 투자 한 금액의 0.5 %에서 2.5 %까지 다양합니다. 일부 옵션은 일반적으로 수만 달러를 달성할 수 있는 최소한의 투자로 공인된 거래자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