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4가지 장점

세부 계획: I. 소개
A. 부동산 투자의 정의 B. 부동산 투자의 보상 검토 II. 세금 혜택
III. 부동산 가치 상승 가능성
레버리지 및 자금 조달의 가능성 현금 수익률과 현금 흐름의 이점

소개

부동산 투자는 자산을 다각화하고 장기적으로 수입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초보자든 노련한 투자자든, 힘들게 번 돈을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부동산이 바람직한 투자처인 이유는 정확히 무엇일까요? 부동산 투자의 4가지 주요 이점인 세금 혜택, 가치 상승 가능성, 레버리지 및 자금 조달에 대한 접근성, 부동산 임대 또는 매각을 통한 현금 흐름 수익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재정적 혜택

부동산은 투자자에게 큰 세금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임대인이 임대 부동산을 통해 벌어들이는 소극적 소득과 관련된 세금에 관한 현지 주법 및 연방 규정에 따르면, 이러한 혜택에는 모기지 이자 납부액, 소유 기간 동안 납부한 재산세, 임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감가상각비(과세 소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됨) 등에 대한 공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모두 합치면 투자자는 매년 세금을 준비할 때 매년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가치 상승 가능성

시간이 지남에 따른 가치 상승 가능성, 즉 지금 적절한 가격에 주택을 구입하면 향후 주택을 매각할 때 그 가치가 크게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주요 이점입니다(자연재해나 기타 시장 영향으로 인해 큰 감가상각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즉, 처음 부동산을 구입한 후 추가적인 수정이나 변경을 하지 않더라도 시장 가치가 상승할 때까지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호빠 향후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및 자금 조달 가능성

예를 들어 주택담보대출을 통해 부동산을 담보로 돈을 빌리거나 저금리 모기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는 구매하기 전에 목돈을 미리 저축하지 않고도 빠르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금융 기회는 주식이나 채권과 같은 다른 투자 유형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여유 현금이 많지 않지만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구매와 같은 고수익 투자 기회에 접근하고 싶은 분들도 그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현금 수익률과 현금 흐름의 장점 마지막으로, 임대 부동산을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현금 흐름의 이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는 해당 시설에 거주하는 세입자로부터 매월 임대료 수표를 받거나, 구매자가 수리/개조에 약간의 돈을 투자해 수리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더 높은 가격으로 다시 시장에 내놓는 단기 플립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종이 증권이 아닌 실물 자산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거래는 기존 주식 투자보다 더 큰 수익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동산은 세금 혜택과 공제, 상승 잠재력 등 다른 모든 측면을 고려할 때 현재 가장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투자 유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