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ddyUp의 계열사는 이러한 전자 상거래 회사에 고유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형 출판사, 개별 블로거, 소셜 미디어 영향력 행사자들을 위한 연결 도구를 맞춤 제작했다. 귀하의 모델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을 5X ROI로 모집, 관리 및 관찰하십시오. 기술 및 온라인 마케팅 스택과 쉽게 통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하십시오. 다소 기술적이지만 처음부터 바로 설정하면 감사 할 것입니다. 귀하의 이메일 기록은 이제 새로운 구매자의 여정을 안내하고 독특한 제품을위한 깔때기를 안내 할 수있는 추가 이메일 콘텐츠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한 후, 무료 제공 옵트 인을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으로 변환 할 시간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PDF 가이드, 전자 메일 과정, 리소스 라이브러리 또는 다른 게이트 콘텐츠 자료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정상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거래를 공유하고 시청자에게 주요 권장 사항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개념을 브레인 스토밍 할 때 Google 트렌드를 분석하여 관심이 커지거나 상호 연관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광고하고 싶은 제품이 있지만 공공 제휴 프로그램이 없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을 준비가되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결국 상품, 직원, 장비, 임대료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시간만 낭비하고 돈만 낭비하게 될 거야. 제휴사는 링크를 통해 생성 된 모든 구매에 대해 1-5 %를 벌어들입니다.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여 넣기 만하면 분명합니다. 이 언어가 유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pc 축어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완전히 제안한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이와 함께,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실제로 사람들을 돕는다면,이 사람들 중 일부는 아마도 당신의 관대함으로 당신에게 돈을 돌려주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출서를 읽는 사람들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의하는 것이 더 의심 스럽습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청중에게 맞춤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문구가 제한되어 있습니다.제휴사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려면 체크인 시간을 따로두고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새로운 마케팅 자료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나 통찰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청중을 아는 것은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에 매혹되는 계열사를 설립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목표 시장과 그들이 먹기 쉬운 콘텐츠 재료의 종류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근로자는 때로는 닫는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고 때로는 목표 초과에 대한 성과 인센티브를 지급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2.0 개념을 기반으로하는 웹 사이트 및 서비스 (예 : 블로깅 및 대화 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마케팅 세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소매 업체와 계열사 간의 의사 소통이 개선됩니다. 웹 2.zero 플랫폼은 또한 개인 블로거, 작가 및 공정한 웹 사이트 주택 소유자에게 제휴 마케팅 채널을 열었습니다. 문맥 광고는 낮은 범위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가진 게시자가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합니다. 고맙게도 관계의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시청자와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서두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그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잡아 당기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뮤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욕구와 고통 요인을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이이 회사와 거의 관계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해야 할 것입니다 – 당신이 그들을 밖으로 시도하도록 설득하기 위해.그리고 제휴 지불금은 페이팔을 통해서만 USD로 만들어집니다 – 다른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최선이 아닙니다. 많은 국제 지역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있는 경우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편집 할 수도 있으므로 Shopify 웹 사이트의 국제 버전과 함께 가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호텔 객실에서 최대 6 %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지만 고객이 항공편이나 자동차 렌트를 예약하면 지불금이 훨씬 적습니다. 프로그램의 쿠키는 전적으로 7 일 동안 지속되므로 고객이 예약하기에 너무 길게 두면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각 클릭이 제휴 계정 ID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제휴 대시 보드에서 실적, 전환, 수입, 지불금 및 추가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한 가지 공식 판결에서 오피가이드 ASA는 제휴 제품을 특징으로하는 일련의 Instagram 스토리를 평가하고 제휴 코드가 승인된 방문 페이지에 쇼핑객을 연결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누군가에게 서비스 나 제품을 추천하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