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안경을 생각해보라. 중고품 가게 램프에서도 아주 놀라운 램프 쉐이드를 찾을 수 있다!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램프에서 그늘을 지고 다른 램프의 밑부분도 가져간다면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멋지지만, 그것은 정말로 똑같이 구식처럼 보일 수 있다.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하는 것은 정말 고려하지 않는가? 간단히 기능을 통해 주방을 늘리고 실내를 전반적으로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별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성의 감정을 만들어낸다.

내 실내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동시적 위험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감정적인 스트레스다: 우리가 그것을 한번 상상하고 나면 그 디자인이 결실을 맺을지 아닌지에 상관없이, 우리가 그것을 예술의 작품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남녀가 볼지, 개성의 표현으로 받아들이든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결국, 주거를 더 뜨겁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가지와는 간단한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들은 목표를 목표로 한다.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복수심으로 다시 인기를 끌었지만, 그 등은 보통 몇 톤의 붉은 색조로 정착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맞는 선택을 해야 한다.

게다가, 레드는 압도적일 필요가 없다. 실제로 꽤 편안할 수 있다.

레드를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쉽게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섞이는지 놀랄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이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통해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rm의 측정과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벽과 창문을 당신의 생활 공간에 있을 수 있는 곳에 배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에서 개인화된 방에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내부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방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사무실 공간에서 색깔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확실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말할 때, 가정 전문가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한다.

디자이너는 이 특정한 사람 암막블라인드 이나 유형을 만족시키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고 집 안의 모든 곳에서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가정 장식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관한 팁이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하면 천장이 창문 꼭대기에서 12인치까지 고정될 것이다. 방은 더 높이 볼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밝은 커튼이 방의 높이를 높인다.

전문적인 장식가로부터 투자를 받아 효율적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도록 격려하는 데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사람은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모든 것을 혼자 경험할 수 있고, 그 경험을 더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관찰할 수 있게 해주고, 그것은 사람들이 몰리는 것을 막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기회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즐거움에 관한 속성에 대해 말한다고 믿는다. 그것은 로맨틱한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와 관련하여 그렇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싼 제품들이다. 단지 약간의 인테리어 장식을 시도하는 것이 더 안전하지 않을까?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해야 한다.

의자 없이는 의자와 소파가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확립할 수 있어야 하며, 팔이 없는 세트 섹션에 대한 동일한 판매는 부피가 큰 재료와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가 가장 최적으로 수행하는 공간을 나누는 훌륭한 방법론이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의자 대신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가정 장식 조언으로 보일 때, 우리 모두가 원하는 훌륭한 아이디어는 종종 우리 모두가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절단되고 건조한 요소가 있다고 믿는다. 진실은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한 조언이 제시될 수 있는 올바른 답이 없을 수도 있지만, 이 증가가 장식되어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것은 다른 것이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호의를 추구하는지에 달려있다.

편안하든, 아니면 어떤 호의를 보여주든 중요실

여기 많은 함정과 함정을 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몇 가지 팁이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TV에서 광택이 나는 잡지와 쇼에 대해 제안한다면 말이다.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말할 때, 집주인에 대한 모든 것을 디자이너는 접시 특정인이나 가족에 집중한다.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