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하여 배송합니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며, 전면의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 들 수 있으며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잭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만 있습니다.

예를 들어, AOL은 19998달러에 홈 PC를 제공하고 있지만, 30달러에 2390달러에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결론에 도달하지 마라. 시간을 내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이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라.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섭취하면 노트북이 필요하고 필요한 컴퓨터가 사람을 결정한다.

노트북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컴퓨터를 커버하고 검색해야 할 기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건강한 작업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만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며,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및 추가 기능이 있는 노트북을 원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것이다.

파워 –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은 모두 그렇고, 데스크톱이 사용할 수 있는 전기와 비교할 수 없다. 공학, 건축, 컴퓨터 과학, 비즈니스 또는 과학 분야의 대학생들에게, 당신은 PC와 관련된 프로그램이 항상 운영될 것이다. Possess는 꽤 강력한 학생 프로그램을 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노트북이 당신의 건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요구를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매일 컴퓨터 실험실에 가고 싶지 않다. 대학 학장, 교수, 다른 학생, 심지어는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학장, 만약 그들이 상당한 프로그램이라면, Id는 더 강하고 더 효율적인 PC와 함께 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우편물 목록은 피하라. 그들은 크레이그슬리스토그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권리를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수리할 필요가 없는 당신의 작업용 컴퓨터에서 뛰어난 것을 배우거나 당신이 직접 수리를 완료한다면, 당신이 몇 시간 동안 우편으로 배달하는 것을 피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보통 당신이 처음부터 계획한 것이었는지는 괜찮다.

그 다음으로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그 밖의 다른 방법으로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시스템을 더 잘 설치한다.

그것은 90 기술거래플랫폼 년대 처음 소개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가 디지털 펜뿐만 아니라 손가락뿐만 아니라 스타일러스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고 믿는다. 그것은 종종 노트북을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웹 카메라: 컴퓨터 시스템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저장하기 위해 웹 카메라를 대략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또는 심지어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캠 구매를 친구와 가족 클래스와 계속 접촉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을 찾을 수 있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점점 더 커지고 덜 화려해질 것이다. 프로세서를 검색할 때 몇 가지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기본 옵션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와 관련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 터보 부스트 개발로 약 300 GHz로 실행된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을 찾아라. 이런 종류의 것은 판매원들과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각각의 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혼자 조사해야 할 분류를 말해줄 수 있다.

이 ENVY 모델이 유난히 잘 작동하는 영역을 하나 더 기억하십시오. 약 16GB DDR3 메모리 보유를 쉽게 보유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옵션은 6GB DDR3입니다.이 옵션은 PC를 실제 멀티미디어 기어로 표시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크기 – 이것은 CPU가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 것인지,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거기에 놓을 수 있는지 정확히 결정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간을 제한한다면, 작은 케이스는 놀라운 반면, 충분한 공간을 얻기 위해서는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첫째, 컴퓨터 조언이 가장 인기 있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독립적인 컴퓨터나 랩탑이나 컴퓨터일 것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이전부터 작은 컴퓨터 버전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시스템에 특별히 등록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보통 TV 화면은 타워의 표면에 놓일 것이다. 공간을 절약하다

크레이그리스트로부터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다양한 컴퓨터를 보관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