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신부들은 그들의 게임에 대해 진지하다 –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그리고 건전한 집에서 만든 카드를 포함한 많은 맞춤화를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가 데스크탑 컴퓨터 위에 있기 때문에 특히 다른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밖에 있을 수 있고 대부분의 PC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고 찾고 있는 컴퓨팅 전기에 의해 지원될 수 있다.

당신은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자동차로, 또는 단순히 직장 서랍에 넣어서 필요할 때마다 그것을 배치할 수 있다.

이 특별한 데스크탑에서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 입니다. 여기서 20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을 말하고 있었다. 그것은 소니스의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데, 소니스는 텔레비전으로 상당히 두 배나 된다. 당신은 어떤 각도에서든 온화하게 볼 수 있다.

팬: 케이스와 부품 팬에 먼지가 모일 수 있다.

이 특별한 원인은 이것들이 시끄럽고 캔에 든 공기가 당신의 친구다. 캔에 든 것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잡고 있는 진실을 터뜨리는 동안 팬 블레이드를 돌리지 마라. 전원 공급 장치에 불어 넣을 때, 먼지를 털면서 팬 블레이드를 잡기 위해 시나리오 그릴을 통해 무언가를 넣어라.

만약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의미의 데스크톱이 완전히 정지되어 있다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수리되거나 심지어 비용이 성공적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과 돈을 많이 쓰지 않는 투자를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당신이 고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개인 개인 개인에 개인을 고칠 수 있을 것이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말 매우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 램이 조금 있는 데스크톱은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250gb에서 시작하여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이제 드라이브를 분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 환경에서 가져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엔트리 측면을 통해 제거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개인 컴퓨팅이 자체적으로 출시될 때, 당신은 정말로 Geek를 특허거래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착륙을 정확히 기억할 수 있는 Geek를 가지고 있다.

옛날처럼 윈도우가 없는 삶, 지휘선을 해킹하는 삶,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다. 하지만 나는 이것을 다시 하고 싶지 않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입니다. 전화 접속 연결이 있는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 내에서 던질 때마다 증가 속도는 빠른 연결에서 나오는 것이지 케이블과 DSL 모두 전화 접속 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가지고 있는 장비가 아니다. 컴퓨터는 거의 관련이 없다.

앞서 언급한 상황에서는 저단 그래픽이 당신에게 좋은 혜택을 줄 것이다. 저중간 듀엘 코어 CPU는 편안함을 가지고 그 작업을 완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RAM의 현재 윈도우 운영 체제(윈도우 7) 2G에서 운동을 한다면, 실제로 충분하고 일반적으로 당신은 오늘날 시스템에서 빠르게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비교 노트북에서 강력할 수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업무에서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한 많은 사람들이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수많은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에 매우 진실한 데스크탑을 선호할 것이다. 그러나 더 제한된 용량 내에서도 그 일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컴퓨터 시스템이 추가로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현대적인 해결책을 원한다면, 지금까지 가장 좋은 것은 평가와 쇼핑에 있다.

만약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단지 사용 가능한 것과 어디에서 사용 가능한지를 비교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좋은 가격을 받을 때 삶을 더 쉽게 하기 위해 가격 비교 웹사이트에 관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게임에 대해 매우 진지한 사람들을 위한 탁월한 –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및 사운드 노트 카드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 지정을 추가할 수 있다.

DVD 콤보 드라이브가 될 수 있는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은 DVD 디스크를 읽고 Cd를 태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을 그것의 품질을 경험하기 위한 지점으로 변환하라. 만약 당신이 볼륨이 가득 차서, 당신의 노트북 형태가 아닌, 음악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면, 또한, 가정이나 사무실을 여행하는 동안 또는 떨어져 있을 때마다 당신의 노트북을 사용할 때마다 배터리 수명을 고려하라. 배터리 수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