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어떤 사람은 일찍이 나이가 든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오,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나는 생활방식을 움직이고 바꿀 수 있는데, 방어적인 면에서 덜 눈에 띄는 삶을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가?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 스타일에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확실히 쓸모없고 낭비되는 시간에서 왜 이러는가? 후나코시가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 해를 배우기 전에 종합적인 한 해 동안 심혈관 운동을 마스터했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거야. 우리가 놓치고 있는 거야?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우리의 싸움에 정말 중요한 요소가 아니라 가치 있는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이 스포츠는 UFC와 함께 오는 거의 모든 다른 경쟁자들을 전복시킬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페인트볼조차도 이 스포츠가 얻을 수 있는 기회에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요소 스포츠 부문의 동료들만큼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진실하고 투명하며, 단지 뛰어난 기술을 가진 사람들이 이 스포츠에서 뛰어날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수는, 라임 스무드에 오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개별 카타(또는 이름에 상관없이 사요, 먹튀신고 포상금 패턴) 또는 실제로 윙춘이나 카라테스 피난(하인) 시리즈에서 카타의 시퀀스는 원래 전투 모델에서 볼 수 있는 공식화된 지원으로, 각 카타/시퀀스는 그 자체로 카타를 가르치거나, 때로는 카타가 학생에 의해 정보의 정보로 공식화될 것이다. 솔로 연습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고 그의 방식에 대한 참고자료를 가지고 있다.

투사로서 영양은 견고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신이 없다면,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반프로와 상의하고, 그들에게 그 생각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전투 컨디셔닝은 기능적인 힘, 지구력, 유연함을 위한 체중 운동을 소개하는 놀라운 책이다. 나는 그들이 무술 비디오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쇼를 보고 있었다. 그들은 독특한 운동 경기를 하는 한 남자가 신체 운동을 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다이앤 퍼트맨은 당신의 장면이 잘 밝혀진다면 모든 것을 잘 되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진 디지털 초상화 사진 촬영을 밤에 실내에서 찍고 햇빛이 충분히 발광을 할 수 있는 슬램덩크라면? 대부분의 경우, 야간에 실내 경기장에 조명이 잘 켜지지만 항상 좋은 디지털 사진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예술적 가치를 쉽게 제어하고 디지털 사진을 입력할 수 있고 카메라의 제어가 이 공공 활동인 이 지역의 조명을 제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디지털 사진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그것이 시작해야 할 도전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래서 여기 디지털 스포츠 사진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빛의 수를 극대화하는 것이다.J 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더 강해지도록 강요합니다. 힘은 예상치 못한 다가오는 것을 준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겸손한 시작을 덮는 것을 돕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소개한 것은 무엇입니까? 시기적절하게 시작하셨나요?

우선은 현실을 직시하라; 일반적으로 자기 방어가 거의 완전히 필수불가결한 곳에 있다.

매일 사람들은 때때로 절대적으로 어리석은 일로 강탈당하거나 매를 맞는다.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최소한으로 가지고 있는 것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였다면 위안을 북돋우는 것이 정확히 나쁜 생각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내 머릿속에 발길질을 했다. Id 개인적으로 가장 확실하게 두 번 생각해!

혼합예술은 복싱에 진출하여 미국 전투의 기술들 사이에서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또한 그것은 앞으로 16년 안에 MMA가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지 못할 각 주의 안전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성장하고, 규제하고, 통제하기 위해 mma 의지에 대한 우리의 성장하고, 지나치게 노출된 청소년 대량 훈련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반을 가지고 있다.

내가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보안 조치의 기능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가슴에 곧은 팔을 얹은 것이다. 홀드를 사용할 때 내가 만드는 모양은 세산의 첫 번째 종류 안에 있다.

이것은 단지 이 운동에 대한 나의 응용 중 하나일 뿐이다. 게다가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거위 목 손목 자물쇠, 카운터 스트라이크가 있는 전면적인 파리, 테이크 감소. 당신은 완전히 다른 것을 가질 수 있다.

싸움과 관련된 몇 가지만

자기 방어 목적이 거의 완전히 요구되는 세상에서 우리 모두는 매일 도둑맞거나 때로 완전히 어리석은 짓을 당한다.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가 되고 그들이 내 머리 속에 발길질을 한다면 진실하는 것은 정확히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Id는 가장 확실하게 2를 생각한다!

이제 당신의 장면이 잘 켜진다면 모든 것을 훌륭하게 행동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