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확인된 도구, 팁, 그리고 도움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당신의 습관을 끝내고 당신의 삶의 새로운, 금연 구역을 시작하도록 도울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영원히 담배를 끊는 것보다 여러 번 더 일찍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 https://smilevape.co.kr/ 신이 미끄러져 담배를 피운다면 자책하지 마라. 대신에, 여러분의 실수를 공부함으로써 재발을 바로 반등으로 바꾸세요. 흡연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어떤 일이 제대로 일어났는지 분석하고, 부딪친 계기나 번거로운 장소를 결정하고, 그것들을 제거하는 새로운 금연 계획을 세우세요. 금연은 번거롭지만 도움 시스템이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다. 담배를 끊은 지 15년이 지났을 때, 관상동맥 심장병의 위협은 담배를 피운 적이 없는 사람과 똑같습니다.일대일로 특정인에게 도움을 받는 것에서부터 전화 통화 지원, 휴대폰 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다.

많은 상담 애플리케이션들은 무료이며, 심지어 무료로 니코틴 패치를 제공할 수도 있다.

당신이 매일 피우는 담배의 종류를 줄이거나 당신이 완전히 멈출 때까지 얼마나 많은 담배를 피우는지를 줄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매일 20개의 담배를 피울 때, 2-3일 동안 하루에 10개비로 줄이세요. 다음으로, 2~3일 동안 5개비로 줄이세요.낙담하지 마세요, 다시 모니터에 나올 수 있어요. 금연 스트레스 대처 금연의 일부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여러분의 감정에 대처하기 위해 더 높은 방법들을 시도해 보세요.재발해서 담배를 한 번 더 피우기 시작한다면 괜찮습니다. 재발은 자주 일어나므로, 스스로에게 가혹하게 대하지 마세요.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마침내 성공하기 전에 많은 경우를 멈추려고 시도할 것이다. 새로운 기술을 공부하는 것처럼, 그것을 올바르게 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 당신은 2종 당뇨병, 관상동맥 심장병 또는 신장병의 위험이 있습니까? 위험 검사기를 사용하여 검색합니다.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은 친구들과 가족들의 홍보를 간접흡연과 간접흡연으로 낮추어 그들을 추가적으로 돕는다. 이것은 집에서 함께 사는 아이들이 있는 경우 특히 필수적이다.만약 가능하다면, 여러분의 부담을 나누고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약속할 포기하는 친구를 발견하려고 노력하세요. 보조 금연 –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적인 충동으로 담배를 끊을 능력이 없다. 그것은 도움을 받은 중지가 구조를 포함하는 것이다. 둘 다 처방전에 의해서만 태블릿 형태로 발견될 수 있다.

그런 다음 중지 날짜를 선택하고 포기 날짜를 준비한 다음 마지막으로 포기할 때까지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만든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니코틴의 존재를 고려할 때 약간 강력할 수 있다.

하지만, 약과 생활 방식의 변화가 이 부분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통해 합리적인 포기 계획을 간단히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