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로서의 자신에 대한 이미지를 버리거나 옮깁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던 곳에서 실제로 담배를 피워야 할 것 같지 않은 상황을 마주하세요.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당신의 경험을 통해 깨달아라.금단 증상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일상적인 일과를 바꾸세요. 금연 친구들과 담배를 피우지 않고 간식을 먹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이 금단 신호에서 마음을 뗄 수 있도록 당신을 다른 산만함에 계속 집중하도록 돕도록 하세요.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당신은 흡연이 당신의 가족 구성원들만큼 당신 자신을 해친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시도가 필요한 연장되고 성가신 과정일 수 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 모든 단계가.당신은 담배를 피우고 담배를 끊어야 하는 미국 어른들 중에 좋아하는 사람인가요? 일단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은 니코틴 금단 현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것은 며칠에서 몇 주까지 지속될 수 있다.

NRT는 욕구를 억제하고 금단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당신의 신체에 소량의 니코틴을 방출함으로써 작동한다.

상담과 함께, 약물 치료는 당신이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을 두 배로 증가시킨다.담배를 건네는 일부 사람들은 금단 증상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담배에 대한 강한 갈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정말로 심술궂고, 배고프고, 기진맥진함을 느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두통이 있거나, 정말 우울하거나, 잠을 자거나 집중하는 데 문제가 있다.

원인 목록을 침실 화장대, 주머니 또는 냉장고에 넣으십시오. 퇴사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검토하십시오. 한 가지 추가 이유 또는 이점이 발생할 때마다 기록에 추가하십시오. 많은 스마트폰이나 알약 금연 앱들은 여러분이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진행 상황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힘들거나 새로운 금연 이정표를 축하해야 할 때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도움과 격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갈망을 관리하는 방법 여러분이 갈망을 가질 수 있을 때,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물리칠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낼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갖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리프트가 필요할 때마다 숙련된 사람에게 말하라. 마지막 담배를 피운 후에는 재떨이와 라이터를 모두 버리세요. 연기 냄새가 나는 옷은 세탁하고 카펫, 옷감, 천 등을 치웁니다. 그 익숙한 향기를 없애기 위해 방향제를 사용하세요.추가적으로 몇 달 동안 몇 파운드를 더 들고 다니는 것이 흡연만큼 당신의 관상동맥 심장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여러분이 담배를 끊었을 때, 살이 찌는 것이 피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포기할 수 있는 처방약도 있다.

니코틴 비강 스프레이나 흡입기는 금단 증상을 줄이고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니코틴은 담배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담배의 약이다.간접흡연에 반대하여 가족 구성원들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당신의 폐는 점액을 제거하고 있고 당신의 미각과 향기의 감각은 https://hellociga.com/ 향상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산소 수치는 회복되고 있고, 여러분의 혈액 속의 해로운 일산화탄소 단계는 절반으로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맥박을 확인해 보세요, 이미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할 거예요. 당신이 멈추면, 당신의 폐가 회복될 전망을 주고 당신은 더 간단하게 숨을 쉴 수 있다.

그 밖에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거의 즉시 시작됩니다.만약 그것이 여러분에게 문제가 된다면, 운동을 하고 여러분이 그만둘 때마다 신체적으로 에너지가 넘치도록 계획을 세우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갈망으로부터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수 있고 건강한 나이를 먹는 데 중요합니다. 동기부여를 받기 위해서, 여러분은 포기해야 할 강하고 개인적인 이유를 원한다.

그것은 또한 간접흡연으로부터 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폐암, 관상동맥 심장병 또는 기타 질환에 걸릴 가능성을 줄이십시오. 진정하고 싶은 충동을 능가할 만큼 강력한 원인을 선택하라. 니코틴 껌, 로션, 코 스프레이 또는 흡입기에 해당하는 단기 니코틴 대체 요법은 극심한 갈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암은 구강, 인후암 또는 췌장암에 걸릴 가능성이 현저히 감소했다. 금연하는 사람을 돕는 방법 – 금연하는 사람을 지지하는 친구와 가족을 위한 일반적인 힌트. 좋아하는 사람이 미끄러지거나 재발한다면, 그들에게 책임감을 느끼게 하지 마세요. 그들이 담배 없이 지낸 시간을 축하하고 그들이 한 번 더 노력하도록 격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