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많은 자산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 각각 그들만의 틈새 시청자를 가진 많은 양의 유튜브 채널을 배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청자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어야 한다.

그들이 플랫폼에 거의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있고, 당신의 시간과 자산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그 회사는 청중들의 욕구를 깊이 이해하고 그것들을 처리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의 콘텐츠를 만들었다. 증오자들에 대한 그렉의 유머러스한 반응은 모범적인 새로운 청중들을 받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은 훌륭한 관행이다. 에픽은 커뮤니티 요소와 게임화를 모두 추가함으로써 포트나이트와 하우스파티 계정의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하여 트윗에 중요한 참여를 창출할 수 있었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 영화는 주로 소셜 미디어 시대를 위한 요리 공개이다. 둘째로, 스포티파이는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영감을 줌으로써 캠페인의 범위를 넓혔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서 캠페인 전체 대화의 약 3.5%를 차지하는 데 그쳤다.소셜 미디어는 소셜 미디어의 모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같은 종류의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본다면, 그들은 흥미를 잃을 수도 있다.

이는 고객이 귀사의 모델에 참여하고, 고객의 서비스와 사명을 인식하며, 고객의 제품을 인식한 결과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완전히 다른 인구 통계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의 양을 볼 수 있습니다.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캠페인의 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대대적인 변경보다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서 출시를 홍보할 것을 제안 인스타그램 탈퇴 한다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다. 만약 여러분이 댓글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한다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그리고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보여주는 참여형 콘텐츠를 만든다면 그것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다.대신에,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에 따라 개별 캠페인을 조정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십시오. 개인적인 컨텐츠와 개인적인 컨텐츠 소재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초석이 되어야 합니다.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게시물 뒤에 있는 사람들을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아주 잘 보이는 것과 아주 잘 보이는 것, 그리고 아주 잘 보이는 것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라이브 방송에서 카메라 입구에서 발표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이 없다면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 계획을 세우는 것은 거의 가치가 없다. 관심을 끌기 위한 지식의 제곱 비율과 빠른 불에 주목하십시오. Park, J.S.. 기술수용모형을 활용한 SNS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