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경향은 18세기에 증가하는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이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개인들의 다양성을 증가시키면서 추진력을 얻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광고 전략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취향의 과정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는 선구자입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총 판매 전략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된 홀에서 상품의 전시회를 열고 상류층 코스를 초대하는 것이었다. 로열티 카드 정보를 통해 구매자가 무엇을 구매하는지 추적하면 대부분의 암의 초기 징후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검사를 운영해온 의사들은 말한다.

인구가 많은 유럽의 도시들에서는 13세기에 소수의 소매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상인과 하버다셔와 유사한 전문 소매상들이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고, 식료품점들은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잡화를 판매했다. 그러나 이 가게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로 런던의 상점들은 무례한 큐비클보다 조금 더 큰 것으로 묘사되었다.당신은 축제, 캐주얼, 격식, 세미 격식, 파티, 웨딩 등에 해당하는 각 이벤트의 조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Nykaa Fashion Luxe는 또한 여러분의 어린 아이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품질 유형을 제공합니다. 인도와 서양 어린이들이 스타일, 수면복, 유아용 장비를 착용하는 것을 살펴보세요. 당신은 Nykaa Fashion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침구류를 확실히 발견해야 합니다.보드룸은 세계적인 명품 제조업체부터 토종 스타일리시한 부티크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인도 의상부터 현대적이고 서구적인 의상까지, Nykaa Fashi on은 다양한 스타일의 최신 유행을 제공합니다. 주목해야 할 많은 발전들이 있지만, 유행의 세계는 편안한 옷에 의해 크게 영감을 받는다. 살와르 핏, 사레, 쿠르타, 리엔가와 같은 인도식 스테이플을 조심하거나 다양한 퓨전 분리물을 실험해 보세요. 토착 공예 기술과 오래된 자수, 바느질 및 직조 방법은 이러한 창작물에서 두 번째로 가치가 있습니다. 의류 외에도, 숨겨진 보석 클래스는 액세서리, 보석, 신발, 수화물 및 기타를 제공합니다.실내는 어두웠고 소비자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에서 유리로 된 가정용 창문은 중세 시대 동안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다. 대리 소매상들이 상품을 가게 뒤에 두고 요청이 있을 때만 물건을 내놓았기 때문에 상품들은 종종 진열되어 있지 않았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며, 대안으로 많은 상점들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리에 문을 열었다.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아이쇼핑은 비유적이고 비공식적인 도쇼아이, 핑쇼윈 그동안 아무것도 살 여유가 없어서 그냥 아이쇼핑을 해요. 식료품을 사려면 지금 당장 식료품을 사야 해요. 2019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품 가게에서 뎁 할랜드가 물건을 사고 있다.

소규모 쇼핑몰들은 종종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보통 식료품 소매점이나 슈퍼마켓과 연결되어 있다.

전통적으로, 구매 중심지는 바자르 또는 마켓플레이스라고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