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매그넘 사진작가들의 행동, 새로운 작품, 매그넘 웹사이트에 공개된 이야기, 그리고 우리 가게의 최신 상품들로 업데이트된다. Chilli Power는 올 가을에 출판된 기관 사진작가들로부터 또는 기관 사진작가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새 Magnum 책들을 선별하여 강조합니다. 순수한 젠틀함을 발견하고 사진과 함께 사용하여 독특한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알리고, 분위기를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비 중고미러리스 결…나는 장애인, 트랜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으로부터 숨겨진 자신을 발견하는 모든 사람들을 패션으로 전달하고 개인의 가느다란 생각을 바꾸고 세상을 더 위대한 곳으로 만들고 싶다. 사진을 배우는 것은 단지 부담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장비, 어두운 방, 그리고 수년간의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만 가지고도 사진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누구나 훌륭하고 심지어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미지와 같은 능력을 익히는 데는 여전히 시간과 헌신이 필요하다.사용하는 것은 간단하며, 가격 대비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좁은 조리개를 사용하고 싶은 곳, 풍경과 같은 많은 조건들이 있습니다. 전체 씬(scene)에 초점이 맞춰지도록 가는 조리개를 사용하려고 합니다.이 기술은 적외선 사진과 자외선 사진과 같은 다른 파장을 분광학처럼 잘 사용함으로써 훨씬 더 길어졌다. 그 전략들은 빅토리아 시대에 처음 사용되었고 그 이후로 훨씬 더 개선되었다. 이미지의 미학은 특히 예술계에서 계속해서 자주 언급되는 문제이다. 많은 예술가들은 사진이 이미지의 기계적 복사라고 주장했다.그래서 저는 생각했습니다. “초보 사진작가들이 카메라를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인포그래픽을 만드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카메라는 정교하지만, 초보자를 위한 사진은 그렇지 않아야 한다.

내가 처음 캡처를 시작했을 때, 나는 나의 첫 번째 DSLR에 짜증이 났다. 첫 삼각대를 살 때 무게, 안정성, 피크에 상응하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무게는 삼각대를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필요하고 너무 무거운 것은 필요하지 않지만 디지털 카메라와 사용을 제안하는 렌즈를 지원하기에 충분히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당사의 웹로그를 통해 귀하의 이미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당사가 옹호하는 사항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