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의해 스프링 트레이닝에 초대된 많은 내부 비 로스터 게이머들 중에 유망한 투수 유망주 리키 타이데만이 있다.

그 계획이 결실을 맺든 말든, 힉스는 여전히 간접적으로 가치가 있어야 한다.

얘기했듯이, 2022년 그의 다운 해와 함께, 그는 속도와 보호, 볼넷을 끌어들이는 재능 때문에 1.5 fWAR를 생산했다. 앞으로 베이스 도용을 장려할 수 있는 새로운 규칙 수정을 통해 속도가 약간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본루 출연의 92.6%와 우익으로서 단지 6.5%로서 이동되면서 극단적인 방어 정렬의 금지로부터 힘을 얻을 수도 있다.

그 전환을 한 이후로, 그는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구원 투수들 중 하나였다. 이전 6개의 메이저 리그 시즌 동안, 그는 2.96의 방어율과 260개의 전체 출연에서 338개의 이닝을 투구하여 33.4%의 타자들이 직면한 반면 6.1% 만을 걸었다. 300개 이상의 이닝을 던지는 데 구원 투수들 중에 그는 스트라이크아웃 비율에서 4위를 하여 오직 엘리트 선수들 조시 헤더, 에드윈 디아스와 리암 헨드릭스를 따라오고 켄리 얀센과 라이언 프레슬리를 앞섰다.게다가, 필립스와 미첼은 상위 30위 안에 드는 모든 참가자들을 위한 그들만의 특정 인물 순위, 계약 예측, 잠재적 터치다운 장소, 그리고 블루제이스의 테이크를 제시한다.

매리너스가 펠릭스를 팀 명예의 전당에 입성시킬 것이라고 관계자가 수요일 소개했다. 게레로 주니어는 금요일 기자들에게 파워 볼 게임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이번 시즌 계약 연장 협상에 나서지 않았다고 말했다.MLB 프로덕션은 비디오와 전통적인 방송 매체에 초점을 맞춘 리그의 동일한 구조의 윙이다. MLB는 추가적으로 MLB 네트워크의 67퍼센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33퍼센트는 몇몇 케이블 사업자들과 위성 공급업체인 다이렉티비 사이에서 분리되었다. 뉴저지 세코커스의 스튜디오 밖에서 운영되며, 마찬가지로 리그로부터 편집 독립을 가지고 있다.

클리블랜드 — 존 애덤스는 거의 50년 동안 경기를 놓치지 않았고 결코 박자를 맞추지 못했다. 헌신적인 야구 팬이었던 애덤스는 자신이 사랑하는 하우스 그룹을 규합하기 위해 경기 내내 싼 좌석들 안에서 쿵쾅거리며 뛰는 동안 클리블랜드 스포츠 기구를 돌렸다. 필라델피아 — 자유계약선수(FA) 내야수 조시 해리슨과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월요일 2백만 달러, 1년 계약을 마무리했다.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이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중순에는 정규시즌 일정에서 4일간의 휴식기간 동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이 열린다. 올스타 게임은 아메리칸 리그에서 온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이 이끄는 팀과 유사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그룹이 전시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한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2경기가 열렸는데, 1경기는 7월에, 1경기는 8월에 열렸다.비 디비전 우승자 중 최고의 문서를 가진 스태프는 첫 번째 와일드카드와 4번 시드가 될 것이다. 비 디비전 우승자 중 두 번째로 우수한 문서를 가진 스태프는 두 번째 와일드카드와 5번 시드가 될 것이다. 세 번째로 좋은 문서를 가진 팀은 세 번째 와일드카드와 여섯 번째 문서를 갖게 됩니다.구단은 자유 계약 선수 제이콥 드 그롬, 앤드루 헤이니, 네이선 오발디와 애틀랜타에서 제이크 오도리치를 영입했다. 그 다섯 명의 현직 존 그레이는 클럽에 다섯 자리에 대한 여섯 가지 확실한 선택권을 부여한다.

로테이션 흑자가 오도리치를 확장된 축소 기능으로 밀어넣을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 클럽의 현재 축소 옵션은 홀드오버와 마이너 리그 제안의 베테랑이다. 2013년 1월 10일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과 선수 조합은 무작위 시즌 내 HGH 테스트를 추가하기로 합의했다. 그들은 또한 2013년 시즌에 테스토스테론의 사용을 밝히기 위해 새로운 검토를 시행하기로 합의했다.스탯캐스트는 추가적으로 대부분의 타구의 경로를 추적하고, 대부분의 타구의 속도를 추적하고, 대부분의 타구의 출구 속도를 감시하는 것과 유사한 옵션들을 제공한다.

스타트캐스트는 주관적인 수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을 모니터링하기 전에는 잠재력이 없었던 고급 방어 분석을 가능하게 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야구 선수들은 한 시즌에 40개 또는 50개의 홈런을 쳤다. 그 이후로 이러한 전력 급증의 적어도 일부는 선수들이 스테로이드와 다른 경기력 향상 약물을 사용한 결과라는 것이 명백해졌다. 루즈벨트 대통령의 승인으로 1942년 봄 훈련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