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폴리스 스타의 더스틴 도피락은 마일스 터너의 연장선상에서 남은 캡룸을 절반으로 활용할 수 있는 페이서스의 능력이 다음 두 시즌 동안 매우 팀 친화적이라고 썼다. 2021년 오프 시즌 동안 딘위디가 위저즈와 3년 계약을 맺을 때 그는 ACL의 찢김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그의 거래는 경기 시간과 관련된 몇몇의 보호들을 포함하였다. 우리의 점수와 매치업 페이지는 여러분이 선택한 날에 NBA에서 열리는 각 경기의 베팅 스냅샷입니다. 위의 각 게임은 더 깊은 분석을 위해 개별 매치업을 클릭하기 전에 베팅자인 당신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포함한다.

로스앤젤레스 — 폴 조지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가 얼마나 확신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증거가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레크리에이션 2쿼터 후반에 나왔다.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가 멤피스 사법당국의 구타로 입은 부상으로 숨진 타이르 니콜스의 죽음에 분노의 목소리를 냈다. 르브론 제임스는 보스턴 셀틱스와의 LA 레이커스 경기에서 심판들이 4쿼터 막판 파울 네임을 놓치자 분노했다. 댈러스 윙스가 그레이를 애틀랜타 2023년 3순위 지명과 2025년 1라운드 지명을 받는 대가로 애틀랜타 드림으로 트레이드하면서 2020년 금메달리스트와 2017년 신인왕 앨리샤 그레이가 홈을 향하고 있다.

토미 셰퍼드 단장은 팀의 핵심을 무너뜨릴 계획은 없지만 더 많은 선수 명단 이동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월리스는 말했다. 사치세 문제는 무역 마감일로 향하는 식서스의 기술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폼페이오 장관은 덧붙였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약 1.1달러이다MM 150.3달러를 눈앞에 두고 있다MM, 그래서 Furkan Korkmaz나 Jaden Springer는 아마도 세금을 피하기 위해 짐을 내릴 수 있었다.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의 키스 폼페이오는 메일백 칼럼에서 “타이리스 맥시는 이달 초 식서스가 선발 라인업을 수정한 이후 예비 기능에 잘 적응했다”고 밝혔다. 지금 바로 들어온 맥시는 벤치에서 나온 첫 5경기에서 3점슛으로 평균 22.4점, 41.9%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그레이와 2022년 신인왕 린 하워드를 짝지어 애틀랜타를 위해 짜릿한 백코트 듀오를 만든다. 인디애나가 터너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가정하면, 그는 티레스 핼리버튼과 신인 베네딕트 마투린과 함께 팀이 건설할 더 젊은 기반의 일부가 될 수 있다.

터너는 단순히 26살이고 2년 후에 또 다른 대규모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 한다.

ESPN의 Adrian Wojnarowski는 트위터를 통해 페이서스가 마일스 터너와 2년 연장 합의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NBC 스포츠 워싱턴의 웨스 홀과의 인터뷰에서 웨스 언설드 주니어 코치가 스태프들과 두 번째 시즌 중간에 직면한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네츠는 목요일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에 패한 후 최근 8개의 비디오 게임 중 6개를 잃었다. Jovan Buha는 실수의 마진이 줄어들고 있는 또 다른 결정적인 패배 후 레이커스의 상태를 조사합니다. 2023년 NBA 올스타전 선발투수에서 가장 큰 승리 스티븐 커리는 자격 있는 가드들을 적절히 물리쳤지만, 리저브 내 한 자리에 만족할 두 명의 머리 긁는 스너브가 있었다.그러나 폼페이오 장관은 맥시를 장기 선발투수로 보고 올 여름 수비를 개선해야 하든과 함께 더 잘 맞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은 토요일 브루클린에 패한 데 이어 동부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어 적어도 플레이 인 토너먼트의 전망은 좋아 보인다. 티보도는 돌란의 진술을 인정했지만, 그것이 그의 방법을 직원들에게 일하는 것으로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 데일리 뉴스의 스테판 본디는 금요일 WFAN과의 인터뷰에서 닉스 구단주 제임스 돌란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 도달하는 것이 “확실히 벤치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돌란은 팀이 짧게 떨어질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본디는 그 파장이 그룹에서 세 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는 톰 티보도 감독에게 향할 것이라고 제안했다.SNY의 이안 베글리 https://kkobugitv01.com 는 닉스가 주로 트레이드 마감일보다 일찍 벤치 깊이를 포함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TV는 우편물 봉투란에 표시됩니다. 베글리는 프론트 오피스가 현재 핵심 그룹 전반에 걸쳐 경쟁자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것처럼 보이며 전면적인 재건 프로젝트를 실행 가능한 선택으로 보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수석 코치인 로이드 피어스는 “그는 5인 경기를 하고 싶어 안달이 났다”고 말했다. “그것이 어떤 의미이고 무엇을 하는지는 화면을 설정하고, 길을 가고, 그를 통해 공을 뒤집는 것을 통해 그를 행동에 빠뜨린다는 것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농구공을 만질 때 의식합니다. 슛을 하든 패스를 하든 단순히 뒤집든 간에, 그것은 단지 그들의 마음을 약간 움직이게 합니다.버튼은 오클라호마시티를 위하여 71개의 총 경기에 나와 8개의 경기에서 2.6 요소와 1.2 리바운드를 평균하였다.매일 저녁 4분. Sofascore livescore의 라이브 스코어 서비스는 스포츠 활동 스테이 스코어, 결과 및 표를 제공합니다. 소파의 실시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