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에 맞는 조건부 문구를 만들다.구 동사를 만드는 연습을 하려면 단어를 클릭하세요. 사진을 공개하고 단어를 클릭합니다.이전 시제로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하세요. 사진을 문장으로 만들어 묘사하세요.이미지와 일치하는 단어를 찾습니다. 문장을 읽고 옷을 움직여라.대화형 시계로 시간을 알려주는 연습을 합니다.2023년 오픈은 2월 16일부터 3월 6일까지 열릴 것이다. 액티비전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게이머와 비게이머들이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테스트로 플레이하는 것을 환영한다.

이 웹사이트는 모든 콘텐츠를 보기 위해 자바스크립트가 필요하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성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Javascript를 허용하십시오.이 비디오 게임들로, 여러분은 신청하고 놀 수 있는 재미있는 교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데드 스페이스에서 아이작 클라크는 거대하고 널브러진 우주선 USG 이시무라를 복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에브리맨 엔지니어이지만, 한 가지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선원들이 외계인들의 재앙에 의해 살해되고 오염되었다…아이작이 사랑하는 동료 니콜은 배 어딘가에 잘못 타고 있어요. 이제 아이작은 이시무라호에서 일어난 악몽 같은 스릴러물을 파헤치려 할 때 도구와 공학 기술만 가지고 있다.

액션부터 퍼즐까지 다음으로 좋아하는 스포츠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인스턴트 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비디오 게임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단계를 진행할 때 성과를 관찰하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어떤 기기에서든 당신이 중단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교실 팔로우를 위한 이러한 대화형 ESL 그룹 게임으로 영어 수업에 활력을 불어넣으세요.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의 중단 없이 재미있는 게임의 절반을 즐길 수 있습 https://play-money.org/ 니다. 웹 브라우저에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바로 로드하고 전문 지식을 즐기십시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직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