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비용을 마케팅할 때 얻을 수 있는 큰 혜택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형태의 광고의 혜택을 100%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1 – 제목 문제 – 마케팅 직관 비디오에 대한 최대 조회 수를 얻기 위해 제목에 포함시켜야 하는 것이 2가지 있다.

먼저 당신이 종종 제목에서 핵심 단어인지 확인하라. 이것은 꽤 명백해 보일 수 있다.

두 번째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키워드를 제목에 포함시키지 않는 실수를 하는지 놀랍다. 두 번째는 더트 온(xyz)이나 Xyz 경고와 같은 것을 때리는 것을 주목하라. 나는 내 재정을 잃었다. !이런 제목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은 실내 특종을 얻거나, 개인들이 어느 정도 절약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타블로이드 잡지가 너무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은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다른 사람의 눈에 충분한 흙을 묻힐 수 없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개념을 좋아한다.

일부 유튜브 동영상은 매 회마다 시청된다. 사실 최근 3년 만에 1,900만 번 이상 조회된 일부 AFV(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클립을 편집한 짧은 비디오일지라도 시간당 평균 17,000회 이상 조회수

하지만 여기서는 일자리가 거의 모든 바이러스 할인 비디오와 그 자체도 바이러스로 발전할 수 있지만, 바이러스 마케팅의 일종인 Im은 무료 디지털 책으로 언급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제휴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인터넷에 배포할 수 있다.

그리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함께, 본질적으로 당신의 전자책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을 삽입하고, 당신의 PDF 전자책 안에 있는 링크로 분류된다. 정보

물론 교통량이 얼마나 귀중한지, 그리고 온라인 사업이 보이는 고속도로나 번화가에 실제로 교통량을 건설하는 것은 동일하다. 큰 차이점은, 우월한 교통 고속도로나 도로에 달러를 쌓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가지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에 그들을 붙여야 한다.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데,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유튜브 마케팅이다. 내가 유튜브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료다. YouTubes 지침 내에서 상당 기간 동안 동영상은 온라인에 계속 유지됨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는 것을 보고,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구글의 페이지랭킹 피플에서 우선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종종 가상 세계에서 당신의 사이트 가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훌륭한 것이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청자를 신뢰하고 마케팅 구조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훨씬 더 나은 댓글, 구독자, 그리고 동영상이 당신의 정보와 사실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전달될지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액세서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비디오 블로그 또는 vlog 비디오 블로그라고 불리는 것이 동영상을 통해 만들어진 블로그와 같은 것을 만든다. 테스트를 원하는 것과 검색 엔진이 콘텐츠를 색인하도록 하기 위해 블로그와 핀을 몇 개 하고, 다른 사람들이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인터넷 페이지에 삽입하도록 하기 위해 RSS 마케팅을 하고 싶을 것이다.그렇게 하지 마라. 오랫동안의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평균 주의력은 최대 15분 이상이다. 그 이상의 순간, 개인은 실제로 좌절하거나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하면 비디오를 짧지만 짧고 빠르게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영화 시리즈를 만들어라.

동영상이 검색 엔진 1면에 그렇게 보이는 경우, 엄지손톱, 유튜브 제목이 표시되고, 설명 상자 2-4 설명 상자와 함께 있기 위해 순위를 매기고 싶은 키워드를 통해 URL 링크로 설명을 스스로 정리한다.

설명 짧은 단락을 리드 캡처 페이지로 백링크로 종료한다.

홍보할 추가 페이지는 블로그 사이트에 한 가지 콘텐츠를 더 게시하거나 심지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게시한다.

나는 이 것을 본다. 많은 마케터들이 준비하지 않고 마케터들이 웅성거리는 경향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은 고양이, 코미디언, 아기, 재미있는 사고, vloggers, 그리고 Compelling 콘텐츠를 즐기기 위한 몇몇 다른 유혹적인 비디오들과 경쟁하고 있다.

유투브 마케팅 전략은 다른 사람에게 언급된 것과 상관없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손을 내밀 수 있다.

그것은 등록된 회원들이 초보자에서 더 많은 프로 비디오로 오는 사이트의 모든 인터넷 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휴대폰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생산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당신의 광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캠코더가 필요하고 무료 온라인 소프트웨어 보충이 필요할 것이다. 시간관리자 https://smilealba.co.kr

바바리안 모터 작품을 광고하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유머는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들 중 몇 가지는 고안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