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무료 – 광고의 비교 수단에서 YouTube 비디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캠페인을 제공해야하지 않고 클릭 당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유투브는 당신의 사업을 얻기 위해 기념비적인 활동으로, 그리고 만약 누군가가 오늘 당신을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에 보내지 말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견해를 얻고 있는지 보라.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에너지 낭비가 될 수 있다.

대신에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사업뿐만 아니라 당신의 유튜브 계정에서 일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을 대신해서 찾고 있는 돈을 벌기 위해 그것을 연기하는 것이다.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영화 제목, 설명 및 태그 섹션에 키워드를 배치하는 데 특히 유의하십시오.

이미 아시다시피 유튜브는 꽤 인기가 있습니다.사실, 그것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그것은 현재 인터넷 트래픽의 양에서 웹 상의 상위 10위 안에 들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유튜브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그것을 비효율적으로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매일 받는 많은 새로운 고객들로부터 지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에 의존하고 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를 신뢰하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유튜브 네트워크의 프로필 페이지가 귀사의 기업과 전문성을 반영하도록 하기 위해 약간의 성과를 내기 위해서 말입니다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을 허락받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함으로써, 당신의 세계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모델에 대해 듣게 함으로써,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청중들에게 도달한다.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일단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것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해 발견할 수 있다.

다음 결정은 키워드 경쟁을 발견하는 것이다. 선택된 사람은 상위 비디오를 체크하여 그들이 어떻게 유튜브 계정을 만드는가의 관심을 끌게 되었는지 듣고 당신의 비디오 Mp3 오디오북을 게시하기 시작할 수 있다.

책이 매우 벨 비디오 마케팅을 판매하고 그들의 PC가 작동하는 것은, 그들은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에 기록된 당신의 책의 장을 훨씬 더 빨리 들을 수 있다.

인터넷 오디오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10명당 1명꼴로 클릭하는 것은 365명의 방문객일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지만,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트래픽이다.

동영상이 실제로 PC 하드웨어 교육 엔진 1페이지에 있을 때, 엄지손톱이 표시되고, 유튜브 제목, 모든 URL 넥타이가 있는 설명의 비트가 표시된다. 순위를 매기고 싶은 키워드는 설명 상자 2-4 리드 캡처 페이지로 다시 링크하는 URL로 설명 짧은 단락을 끝내라. 추가 페이지 권장은 웹사이트 게시물 및 기타 콘텐츠와 함께 트위터 및 페이스북

여기 30분 동안 유튜브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가입한 틈새로 사람들에게 의견을 말하는 데 이 시간을 보내십시오. – 당신은 그들에게 사랑을 보여주고 유튜브 추진력에 대한 백링크를 받고 있다.

그들의 채널에 코멘트를 남기고, 당신의 유튜브 추진을 위해 그들의 비디오를 편집한다.

시청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그들은 웃거나 재미있을 필요가 없다. 심지어 그들이 스크린에 달라붙어 있을 만큼 충분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사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있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에서 새로운 연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컴퓨터 그래픽이 있는 비디오는 당신의 노인들보다 젊은 성인들에게 더 어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목표 밤알바 로 하고 있다면, 공급이 관련된 현재 상황들은 당신의 어른들에게 더 어필할 것이다.

좋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클립은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개인들은 여러분의 채널에 참여하거나 여러분의 클립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커버링 주제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갑자기 콘텐츠를 변경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커버할 수 있는 다른 것이 있다면,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라.

저희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개의 훌륭한 기밀 광고 사이트가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의 유튜브 비디오를 보충하고 싶을 때, 여러분의 채널에 더 많은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기밀 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하나의 비디오를 연결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