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형의 모델은 피트니스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고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피트니스 의류, 장비, 피트니스 및 신체적 자극 활동을 촉진하는 추가 유형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이 모델은 평범한 일상의 건강한 여성이 어떻게 생겼는지 정의한다고 합니다.

텐가 ,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뿌리에서 우리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가? 모든 사람이 우리 가족이나 직업을 가진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벌처럼 바쁘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 그 후에 당신은 1주일 이상 당신 자신의 가치를 찾는데 시간을 좀 가져야 한다.

이번에는 무언가를 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하기 위해 잡아라. 당신은 단순히 거품 목욕에 담그거나 매우 흥미로운 책을 읽을 수 있다.

당신이 단순히 즐기거나 혁신적인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라.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편안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게 해준다. 건강 건강의 큰 중요성

다른 대안적인 건강 활동으로는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놀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 주먹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있을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그것은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키위를 먹고, 휴식 시간 동안 당신의 가방에서 과일을 꺼내 물라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사기 위해 가게를 방문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전체 건강율을 증가시킬 것이다.

네 번째 습관은 말 그대로 몸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시각화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은 실제로 몸을 움직일 수 있는 과정의 일부일 뿐이고 나머지는 스스로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이 습관은 사실 비교적 간단하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나 5주 주행이 단지 당신의 발걸음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포용하고 반항적으로 의지하는 훌륭한 습관이다. 가장 확실한 것은 인생 변화와 관련된 도움을 준다

다음 장애물 정복은 장비 부족이다. 사람들은 충분히 장비를 갖춘 홈 체육관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 그래서 현재 있는 것에 대해 홈 피트니스 노력을 유지하고 가능한 것에 맞춰 운동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개선하라!어떤 방법으로든 치유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젊은 사람으로서 항상 할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가장 세련될 수 있는 기술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내 고객 중 한 명인 리사가 나에게 그녀의 성인 생활의 가장 좋은 모습으로 그녀(60대)에게 말했다. 그것이 체력의 무엇이냐?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과 신체적인 내부 시스템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무엇을 하기 위해 더 나아지고, 개선하고, 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닌가? 이런 것들이 대부분 질이 나쁜 양에 관한 것인가?

여러 주요 산업 쇼(위에서 언급한 것 중 일부)를 기다리고 이 모든 것을 진행하기 위해 다음을 선택하라.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을 마케팅하고 사회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세워라. 만약 당신이 파티에서 즐겁다면, 당신이 정말로 쾌적하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의 전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많은 방법을 포함할 수 있다.

여러분이 확실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선택하고 포럼 안에서 선택하라. 만약 여러분이 농구를 하는 것에 감사하고 즐거워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 스포츠에 7일 정도 참여하도록 하라.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체조를 싫어한다면, 여러분 자신에게 이 특별한 운동을 강요하지 말라. 건강한 심장을 촉진시킬 수 있지만 여러분의 동기를 부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른 운동을 찾아라.

게다가, 건강은 다이어트에 비해 더 좋은가요? 피트니스 진화는 가치가 있고, 또한 이상적인 식단을 가질 가치가 있다; 피트니스와 식단을 둘러싼 양방향 승인된 것은 그 자체로 피트니스 가치가 있는가? 또는 영양이 건강에 가치가 있는가? 건강하고 육체적으로 건강하게 지내는 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와 열망을 충족시키는 데 필수적이다. 올바른 생활방식, 운동 요법을 보고, 당신이 먹고 마시는 것이 당신의 전반적인 안녕을 야기할 것이다. 개인 건강의 다섯 가지 측면 기억하라. 건강은 운동 그 이상이다. 체중 조절, 힘, 칼로리와 지방 함량과 저항에 관한 것도 아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내 모든 파트너와 내가 언급한 것 중 꽤 많은 수이다. 더 나아가서, 그 밑에는 다섯 가지 중요한 건강 조각들이 있다.

(3) 체력 경쟁(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이 있는지 또는 인물/비키니 힘든 싸움에서 진정으로 경쟁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자신의 적합성은 모두 다른 수준이다. 첫째, 당신은 수술할 시간을 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훈련받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서 실제로 그것을 수행하라. Distractions는 건물을 짓는 동안 운동 루틴을 유지해야 할 때 문제가 된다. 울리는 전화, 우는 아이 또는 긁는 개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