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단지 그런 경우는 아니라면, 적어도 그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라. 최대의 효과를 위해 자신의 집을 재설계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지침이 있다.

당신이 급락하기 전에 이것을 성취하는 데 대해 매일 잘 http://pangyione.com 교육받은 것이다.

여기 몇 가지 팁 기술이 있다.

비록 광택이 나는 잡지와 시리즈를 선택하기 위해 실수를 하지만, 함정과 함정의 일부를 피한다.

자연을 가리키는 어떤 음영은 확실히 작용하고 있다.

몇 년이 되든 간에, 개인들은 항상 자연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멋진 방법이다.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그린과 같은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주로 현재 전 세계 디자인 내에서 유행하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 실내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전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정확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벽을 가로지르는 것은 물론 벽에 세팅하는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자네에게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도 다른 사람에게는 전혀 부적절하게 발전했다는 걸 깨닫기 위해서만 제대로 자리잡았다고 생각했지. 삶이란 그런가? 당신은 그것을 다른 곳에 옮겨 놓기로 동의하는 것이다. 며칠 동안 맨틀에 바짝 붙어 있다가 당신은 그것이 지금 이 시간에 완벽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든 것은 행복하고 재앙을 피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특징들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가정용품 가게에서 완벽한 아이템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측면을 찾기 위해 중고품 가게에서 제품을 통해 멋진 가격 안에 있는 훌륭한 아이템을 찾는다. 당신이 다른 디자인 우선순위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아이템의 게임을 만들어라.

정식 교육을 통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학위를 사용함으로써, 채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 평판이 좋아 보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하루 대출을 위해 눈을 뜨고 팩스 디자인 스타일과 전문 기술을 쓰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학교 전에 좋은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 당신의 개인 회사를 열거나 혼자 외출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당신이 굳건히 유지해야 하는 보안을 원하지만 정말로 회사를 여는 것은 종종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다.

품질 필수 제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패션 산업과 관련된 수십억 달러의 구조와 같다. 제품은 카페인이 들어간 음식이 가구와 추가 액세서리에 맞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당신의 반영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기 위해 품질이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시간당 수수료 디자이너가 언급될 때만 필요하다면, 시간당 기준이 다른 디자이너에게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경험, 전문지식 및 사용법을 살펴보는 다른 디자이너는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방에 속하는 음향일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개인이 휴식을 취하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서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가정용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국내 디자인을 고안할 때 매우 도움이 된다. 많은 외부 디자인과 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집이 벽돌로 보일지 알게 되고, 그 후 곧 그것은 그것을 외부 측면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조경을 계획할 수도 있다.

많은 식당의 경우, 그 위치의 외관은 음식의 향기와 매주 수요일 내의 실제 감각에 의해 생성된다. 만약 이런 것들이 꺼져 있다면, 그 장소의 전체 수익성은 음식의 맛이 좋든 싫든 간에, 그 위치는 당신이 어느 정도 공간에 대한 멋진 분위기를 확보할 필요가 없다면 큰 그룹의 정확한 양을 그리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대신 걸어오는 각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할 경우 자신의 이미지를 제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설계를 계획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튼튼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세계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이메일 리스트를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들, 계약자들 사이에,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또한 극도로 듣는 것을 배워야 한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당신의 모든 실내 개발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당신이 목표로 삼고 싶지 않은 방의 영역을 이용하라. 계속되는 브랜치 아웃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강력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좀 더 격식을 차리는 사람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