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지역의 주요 매력은 흥정과 야외 무대 공연으로 선호되는 홍대 쇼핑 거리이다. 홍대 프리마켓에서 토종 예술가와 장인들이 선보이는 홍대 어린이공원에는 주말이면 대학생들이 몰린다. 홍대에서 실내 구매가 가장 좋은 곳은 KT&G 상상마당이다. 이 11층짜리 큰 건물에는 미술관, 체류 효율관, 영화관, 예술품 광장이 있는데, 이곳은 지역 주민들이 직접 만든 예술품과 공예품을 전시하는 곳이다. 관련 없는 결과가 너무 많고, 필터는 종종 내가 신경 쓰지 않는 문제에 대한 것이며, 많은 유통업자(특히 중국에 기반을 둔 것)는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기록한다.

계정 설정은 탐색할 수 있는 악몽입니다. 설정을 찾아갈 가능성조차 없습니다.오래된 중고품들은 때때로 잉여 상점들을 통해 유통된다. 상점은 특정 상품 또는 회사 세트를 판매하는 상점의 수량 범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후원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이러한 경향은 1 바나나몰 8세기에 증가하는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으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다양성이 증가하면서 탄력을 받았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일반적인 취향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의 사용을 개척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판매 방법 중 하나는 그가 상류층을 초대한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된 복도에서 광범위한 상품 진열을 하는 것이었다.이 광고들은 고객들이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감각을 제공하고, 이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자격을 갖춘 리드를 제공한다.

Snapdeal은 순수 플레이 가치가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선도하는 인도 기업이다. 2010년 쿠날 바할과 로힛 반살에 의해 설립된 스냅딜은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구매처 4곳 중 하나이다. Snapdeal은 자사 플랫폼에 우수한 고품질의 가치 있는 상품을 일괄적으로 제공합니다.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서비스와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한다.

근린 소매업은 공급된 서비스와 제품,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목적지 소매업에 해당하는 다른 유형의 소매업자와 다르다. 인근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판매점, 카페, 테이크아웃 가게 등의 점포를 구현한다.

그녀는 매우 공정하고 모든 쇼핑과 요리를 직접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