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의 지위는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멀리까지 올라갔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의 혼합에서 큰 남자가 필요하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Shaqs의 엄청난 부상 이후, 독특한 자신감으로, Oneal은 그가 모두를 파괴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지만, 불행하게도 뼈는 항상 치유되지는 않는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물급 상황을 주시하라는 권고를 받기를 바라는 한 빨리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즈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추가 파운드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팀을 가지고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복귀하는 대부분의 선수들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선수들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많이 있는 팀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팀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내 의견)에 따라 탐욕이나 집단변호협정(CBA) 처리 방식 때문에 각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일부 상위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당신은 게임에서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에 대해 토론할 수 있지만,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은 승리의 기회로 가득 차 있고 스포츠 북은 그들을 설정하지 않는다는 매우 중요한 생각을 지적한다.

그리고 확산된 돈뿐만 아니라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돈으로 번역될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1992-93시즌 1993년 NBA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NBA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둔 최초의 NBA 팀이 되었다. 불스는 시리즈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했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비즈니스 우먼, 득점할 수 있어? 즉, 팔 수 있나요? 영업팀이 사업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수비진을 뚫고 득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기고 우승자를 나올 수 있겠니?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가? 판매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고 있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위대한 NBA 너겟을 위해 내 것을 얻기 때문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https://www.bbongtv.com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2, 3, 4번의 시도를 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한다.

그리고 당황스럽게도 오래가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일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1970년대 초의 팀 수에 비해 이직의 이유가 많아 NBA는 크게 확장되어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여 끊임없이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계약선수가 된다. 요컨대 팀들은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선수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