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동영상에 집중될 것이다. 또한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사업 지침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유튜브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를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당신의 사업과 전문성을 반영한다.

첫째, 구글 행아웃 기능을 사용하여 쇼핑객들과 1회 코칭 콜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정말 사적인 것이고 그가 https://smilealba.co.kr 행성에서 방송되지 않는다.

스마트 마케터는 목마른 대상 부동산 시장을 찾는 유어(Yure)를 다루기 위해 좋은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문구를 알고 나면 비디오 주제를 제공할 것이다. 키워드를 연구할 수 있는 무료 소스는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클릭당 유료 검색을 통해 찾기 쉽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유튜브 마케팅이다. 당신은 단지 짧은 비디오를 만들고,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유튜브의 설명 비디오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에 백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이런 타입을 제공한다.

비디오는 유튜브 규칙을 준수하는 한 영원히 깨어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로부터의 트래픽의 잠재력은 당신이 외부 조명을 업로드하는 시청자들에게 당신이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칼로리 비디오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하이퍼링크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웹사이트

당신의 키워드나 문구는 온라인 비디오의 제목과 헤드라인이 될 것이다. 그 키워드는 교통 흐름, 가입자, 변환, 논평, 미래의 협력과 파트너십 기회로서 좋은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스마트 마케터는 목마른 대상 커뮤니티를 찾는 Youre를 처리하기 위해 좋은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문구를 알고 나서 비디오 주제를 제공할 것이다. 키워드를 연구할 수 있는 무료 소스는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구글에서 구글 어드워드를 검색하여 찾는 것은 간단하다.

주요 교육 비디오를 결정합니다. YouTube 비디오 클립 레슨을 작성하여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화제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아니면 흥미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슬프게도, 유튜브에서 당신의 유튜브 계정이 구글에 의해 소유되는 것을 금지하더라도, 구글이 남성들의 마음을 그렇게 할 때 당신을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있다.

그러니 큰 호의를 베풀고, 비디오에서 트래픽을 얻는 방법에 대해 합법적이고 100% 윤리적이고 정직하라. 그리고 비디오가 얻는 트래픽의 양. 실제로 유튜브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유튜브에서 당신의 비디오를 최적화하려고 노력하거나 혹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기존 웹 페이지의 콘텐츠 소스로 YouTube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들이 올바른 이유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또한 계속해서 여러분의 비디오를 우연히 보는 다른 사람들은 나쁜 곳에서 시험을 당한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이 비디오의 필요성을 미리 보는 것을 원하지 않았지만 걱정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생각해 봐. 이것은 이전에 엉덩이와 관련된 이웃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정말 좋은 방법이야. 우리는 모두 우리의 파일이 너무 커서 이메일로 보내질 수 없다는 사실에 직면했다. 당신은 단지 유튜브에 그 비디오들을 업로드하고 링크만 가지고 어떤 장소에서든 공유할 수 있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사람들이 플레이스테이션을 보는 것에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유튜브에 전략적으로 그것들을 배치해야 한다.

만약 비디오가 고품질이라면, 트위터의 홈페이지에 더 잘 나타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약 그것이 파워 페이지에 있다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진다. 이것은 바이러스 홍보의 도입을 발전시킬 것이다.

두 번째 유튜브 마케팅 팁은 동영상에서 말하는 일종의 리드 캡처 스토리 연습(오퍼너, 관련 주제에 대해 말하고 예정에 없던 액션 방문 제공), ALWAS는 구글 검색 드라이브 메커니즘에서 하이퍼링크를 생성한 바이 비디오 순위에 잘 붙여넣는다.

한 가지 간단하고 쉽게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수 톤의 트래픽을 고용할 수 있다는 예를 보려면 검색 상자에 있는 YouTube를 방문하여 재미있는 비디오 편집을 입력하고 최고 등급에 표시된 비디오를 보십시오. AFV에서 찍은 몇 개의 다른 클립일 뿐입니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제품을 팔 가능성이 있다.

그러한 것들은 현수막, 전단지, 간단한 광고 사본에 대해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광고와 관련된 것들은 집에서 만드는 쉬운 비디오 도움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녹음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세미나, 강의 또는 책과 함께 작업하는 주제를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요리 책이 있는 경우, 서명 식사를 준비하고 자체 요리 쇼를 만드는 비디오 비디오 추가 무료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개인용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고 책에서한 장을 훑어 보십시오.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