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교육 학교와 여섯 번째 유형 대학은 16 세 이상의 대학생에게 추가 교육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중등 교육의 맥락에서 교수진은 일부 비공개 학교의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다른 유형의 대학은 아일랜드 교육 대학 교회와 같은 교육 학부를 구현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교사로 훈련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각 학부 및 대학원 교육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연결된 전문 기관입니다. 젠트리 교수는 영재, 예술, 능숙한 교육 분야의 거인이었다.

포르투갈어 사용에 따라 마카오의 교수 (colégio)라는 용어는 전통적으로 유형 1 ~ 6 단계에 해당하는 사립 (및 비정부) 예비 대학 학술 기관의 초등학생 화상영어 추천 이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대학은 일반적으로 마카오의 로마 카톨릭 교회 또는 선교사가 운영합니다. 예를 들면 Chan Sui Ki Perpetual Help College, Yuet Wah College 및 Sacred Heart Canossian College가 있습니다. 더블린 시립 대학교와 리머 릭 대학교의 두 대학은 처음에는 국립 고등 교육 기관이었습니다. 이 기관들은 대학 학위 자습서 수준과 그들의 존재의 시작부터 분석을 제공하고이를 인정하여 1989 년에 대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따라서 우리 부서는 전기, 전자 및 통신 공학 분야의 전문적인 배경, 방법 및 전문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 영재를 교육하는 전문 강사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대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다시 말해, 다음과 같은 질문이 탐구됩니다. {가장 효과적인 교육 및 학습과 이들과 우리 사이의 연결은 무엇입니까? • 교육학 및 안드라고지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다양한 튜토리얼 전략을 사용하지만 개인 에너지로 연구하는 사회 과학 분야입니다. 33개 주와 156개의 완전히 다른 캠퍼스에 있는 2,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우리 공익 연구 그룹은 평균적인 학생들이 교과서에 연간 1,200달러를 지출하고 혼자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위 과정에 대한 전문 지식과 졸업으로 졸업생은 체육 학교 학자, 선수, 스포츠 활동 아나운서, 스포츠 이야기 등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어린이 및 유아 신체 교육 교사, 인간의 운동 성장 심장, 스포츠 서비스 및 모든 협회의 체육 회의 및 생활 스포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갖춘 대학에서는 졸업생에게 다양한 직업 경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증거 기반 연구를 통해 국가 및 지역 성장에 기여하고 학교 교육을 따르는 예술 강사 및 지도자를 배출합니다.

이 나라의 유일한 역사적인 대학은 더블린 대학입니다. 엘리자베스 1 세의 통치를 통해 창안되었으며, 캠브리지와 옥스포드의 대학 대학을 모델로합니다. 그러나 단 하나의 구성 교수진이 설립되었으므로 현재 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의 호기심 많은 위치에 있습니다. 각각은 종종 하나이고 동일하다고 여겨지지만, 대학과 대학은 분리되고 평행한 통치 구조를 가진 완전히 별개의 법인체입니다. 그것은 과학적으로 지향되는 대학과는 달리 명확한 직업 전망을 가진 숙련된 훈련의 길을 지향합니다. 미국에서 학교는 일반적으로 아이비 리그 내의 8 개 대학 중 하나인 다트머스 대학에 해당하는 분석 대학의 동의어이지만 대개는 아닙니다.

또 국내외 대학원에 입학해 건설회사, 당국, 관공서 내에서 엔지니어와 교육숙련자로 근무할 수 있다.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교사, 감독, 학자, 카운슬러, 연설 및 청력 임상의 및 옹호자로 일하기를 원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개인에게 실습 중심의 수준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의 지속적인 우수성 상태는 진보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관행, 관련 있고 실용적인 학습 경험, 다양한 학습자의 학교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을 통해 유지됩니다. 첫날부터 우리 졸업생들은 우리 대학, 고등 교육 기관 및 지역 사회에서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조종하고, 생각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기간 대학은 또한 영국에서와 같이 대규모 대학의 반 자치적인 절반을 구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거 흔적보다는 자습서로 구성됩니다. 합병과 인수로 인해 존재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역사적인 원인에 대한 다양한 변종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20 대까지 트리니티 칼리지 라고 불리는 듀크 대학교 는 여전히 주요 학부 세분이라고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