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다른 나라에서 인쇄된 임상 지침은 침술이 다양한 조건, 특히 통증과 관련된 조건에서 합리적으로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근본적인 철학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치료는 효율적일 수 있다.

FDA는 식품, 의약품,식이 보조 식품, 의료 기기 및 화장품과 같은 많은 제품의 보안을 감독합니다. NCCIH와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과학적 분석의 기초와 용어를 인식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건강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의 웰빙 케어 공급자들이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건강 접근법에 대해 그들에게 말함으로써 당신에게 더 잘 조정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도록 도와라.

그러나 골관절염에 효과가 있음을 의심할 여지없이 보여주기 위해서는 추가 분석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개인 의사는 또한 면허 또는 인증 된 의사에게 추천하기위한 훌륭한 유용한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 및 가족 구성원도 추천의 좋은 출처가 될 수 있습니다.

newling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증을 경험하지 않으며 가장 자주 휴식의 느낌을보고합니다. 당신은 보통 빠르게 움직이는 사소하고 일시적인 감각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는 사지와 함께 바늘에서 멀어지는 여행 감각처럼 삽입 웹 사이트의 둔감, 통증 또는 충만 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규제는 캘리포니아의 70년대에 시작되었고, 마침내 와이오밍과 아이다호를 제외한 각 주가 뒤따랐다. 침술에 사용되는 바늘은 미국 식품의 약국에서 규제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침술이 검시관에 의해 규제되는 반면, 다른 주에서는 면허, 건강 또는 학교 교육위원회에 의해 규제됩니다. 중국에서는 1949년 마오 쩌둥이 에너지를 얻고 전통적인 문화적 가치 뒤에 중국을 통합하려고 시도했을 때 침술에 대한 인식이 반등했습니다. 또한이시기에 많은 동양 의학 관행이 전통 중국 의약품이라는 이름 아래 통합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수천년 동안 침술이 시행되었지만 미국 내 소아과에서의 침술 사용은 2000 년대 초반까지는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

통증을 줄이기 위해 실제 침술과 가짜 침술의 효과를 성조숙증 대조하여 5 건의 무작위 대조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다섯 번의 실험 모두 실제 침술이나 가짜 침술 모두에서 원치 않는 측면 효과를 확인하지 못했다. 두 번의 실험에서 실제 침술이 관절과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데 있어 가짜 침술보다 낫다는 것이 확인되었지만, 다른 세 번의 실험은 그렇지 않았다.

침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최소한 5 가지 치료를해야합니다.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은 침술 바늘을 규제합니다. 그 회사는 모든 바늘이 금속이고, 강하고, 살균되고, 독성이 없고, 정확하게 라벨이 붙어 있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바늘은 둔한 통증이나 따끔거림과 같은 근육 감각을 일으킬 수 있다.

두 가지 연구에서 실제 침술을받는 환자는 나중에 치료를받을 준비가된 환자 관리 그룹보다 추가적인 통증 보조 장치를 사용했습니다. 2014 년의 체계적인 평가는 침술의 nocebo 효과가 임상 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길항 작용의 비율이 nocebo 영향의 척도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메타 분석에 대해 Edzard Ernst와 David Colquhoun는 결과가 무시할 수 있는 임상적 중요성이라고 말했다.

Chinese Journal of Integrative Medicine에 발표된 2014년 체계적인 리뷰는 침술이 대부분의 암 환자를위한 완화 치료에 부가적인 치료로 효과적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같은 저널에 발표된 무작위 임상 시험에 대한 2012년 체계적인 평가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암 통증 치료에 침술을 사용하기 위한 RCT의 수와 질이 너무 낮아 명확한 결론을 도출할 수 없었습니다. 유사한 분석은 비 침술 대조군과 비교하여 침술의 결과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바늘과 클래스의 다양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추가로 지시했습니다. 이 연구는 바늘이 역사적으로 지정된 경혈점을 자극하거나 예상되는 충격을 얻기 위해 모공과 피부를 관통 할 필요가 없다고 조언하는 것으로 보인다. 심리사회적 요인)을 포함하고 있다.

한국의 침술은 구리 바늘을 사용하며 손에 초점이 더 높다. 침술은 역사적인 중국 약에서 파생 된 치료법입니다. 미세 바늘은 치료 또는 예방 기능을 위해 체격 내의 특정 웹 사이트에 삽입됩니다. 침술은 중국에서 역사적인 기원을 가진 전통적인 보완 치료법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특정 구성 요소와 신경망을 자극하기 위해 작은 바늘을 삽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