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토양은 비타민을 성공적으로 순환시키고, 유거수를 줄이며, 물을 보유하고, 과도한 비타민, 퇴적물 및 오염을 흡수합니다. 토양에 영양소 함량 물질, pH, 토양 조성 및 유기물 함량 물질을 검사하십시오. 토양 테스트 장비 또는 토양 테스트 회사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의 Cooperative Extension Officeor 주립 대학에 문의하십시오. 매우 모래 토양, 무거운 점토, 압축 된 토양 또는 극단적 인 토양 pH는 어떤 작물이 당신의 마당에서 적절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보육원, 원예사, 협동 확장 또는 다른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옹벽, 산책로, 난로 구덩이 및 기타 하드스케이프 구성요소로 조경 설계를 마무리하십시오.

녹색을 더하는 낮은 유지 보수 뒷마당 벽을 유지하는 요령? 그녀는 이전에 오래된 집의 입구에 있던 골동품 부두 거울에서 유리를 제거한 후 가짜 전나무 패널을 울타리에 직접 못 박았습니다. 고대 마야인들에 이르기까지 인간은 각각의 미적, 실용적인 이유로 토지를 조작 해왔다. 식물의 추가, 기존 지형의 변경 및 건축물의 건설은 모두 조경 먹튀검증 의 절반입니다. 오늘날 조경은 외관을 개선하고 집 주변의 야외 활동을 위한 사용 가능한 공간을 만드는 정원의 계획, 배치 및 건설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작은 안뜰 또는 firepit에 대한 정의된 경계를 입력하도록 구성되거나 허브와 채소를 재배하기 위해 제기된 정원 매트리스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풍경/하드스케이프 디자인을 제시하고 어떤 규모로든 설치한다.

가든 센터는 연례, 다년생, 열대, 목재, 관목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zak의 Queen City Gold 및 다양한 뿌리 덮개 품종은 가방이나 마당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토양, 모래, 자갈, 아름다운 바위, 순수한 돌, 포장기, 바위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의 남서부 가뭄에 강한 조경을 위한 아이디어를 디자인하십시오. 샌프란시스코의 중간 크기의 과도기적 뒷마당 강 바위 조경에 대한 영감. 여름 시즌을 위해 뉴욕에 있는 중간 크기의 촌스러운 부분 태양 뒷마당 벽돌 형식 정원의 사진. 봄을 맞아 오스틴에 있는 중간 크기의 전통적인 태양열 뒷마당 공식 정원에 대한 영감. 과일과 채소를 심는 것은 복잡할 필요가 없다.뒷마당 홈스테드는 가장 경험이 없는 정원사들조차도 순식간에 그들만의 식사를 재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우리는 입구 마당을 주차 구역으로 만들지 않고 최대한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태양을 사랑하고 가뭄에 견딜 수 있는 식물로 둘러싸인 네이티브 분쇄된 돌 주차 패드는 소비자가 찾고 있던 것을 정확하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의 집이 지금 약간 칙칙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변화를 위한 시간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말 그대로 집주인을 위한 최소한의 유지보수를 제안하는 관개 시스템을 내장하고 있다.

그 쇼핑객은 우리에게 이 해변 휴양지에 낮은 유지비와 고도의 기능을 갖춘 입구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대부분의 해변 속성과 마찬가지로 방문자 주차가 중요하며 주차 공간을 탐색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설계 성공에 가장 중요합니다.

Dennis 7 Dees Landscaping의이 하드 스케이프 디자인에서 직사각형 석재 포장기의 위치는 포장기가 문자 그대로 정원으로 흘러 나오는 환상을 만듭니다. 화덕 주위에 있는 다이아몬드 표본처럼, 잔디밭에 실물 크기의 체스판을 만들 때도 마찬가지다. 당연히,이 hedgerows는 공식적으로 언급되는대로 프라이버시를 만듭니다. 그러나 추가로 잡초 및 침식 관리, 방풍림 및 소음 감소와 유사한 몇 가지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물 보존을 돕고 꽃가루 매개자들을 위한 서식지를 제공하기도 한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있는 Dennis® 7 Dees Landscaping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산울타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4개 이상을 추천한다.

예를 들어, 드워프 버전의 트리와 더 큰 모델 사이에 선택이 있으면 드워프 트리를 선택하십시오. 그렇게 많이 가지 치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외 공간은 공급과 성능에 관한 한 방대한 양의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외부 영역에 대한 하나의 제한은 상상력이라고합니다. 우리는 미국 최대의 조경 회사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당신은 항상 고딕의 개인적인 서비스 수준, 세부 사항에 대한 배려, 지역 사회 참여를 느낄 것입니다. 고딕 양식의 가정은 캘리포니아, 네바다 및 애리조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2,000 명 이상의 극도로 훈련되고 열정적인 조경 전문가 팀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이 톡사웨이 호수는 부분적으로 토종 풀과 야생화가 심어진 주거지 지붕으로 덮여 있다.

난방 및 냉방 효율성을 높이고 빗물을 흡수하며 꿀벌과 같은 수분 매개자를위한 서식지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주거용 지붕은 집을 환경에 혼합하여 프라이버시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