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지불금을 보내기 전에 특정 금액의 매출을 창출해야합니다. 현재 제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현재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다.

다른 두 종류의 혼합된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직접적인 주장을 하지 않고 관련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종종 동료들은 틈새 시장 내에서 어느 정도의 권한을 가지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이됩니다. 120억 달러로 평가되는 이 제휴 순 마케팅 거래는 온라인에서 현금을 벌 수 있는 환상적인 잠재력을 제공한다.

전 세계의 수많은 모델과 수직을 통해 숙련된 기업가와 높은 제조업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공격적인 시장에서는 판매를위한 최상의 전략을 파악하지 않고 직면하고 홍보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도한 등급을 가진 상품으로만 작업하도록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제안에 대한 잠재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있다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감소 비용을 지불하는 것과 상관없이 덜 헌신적 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항목을 가지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성공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며, 관리하기가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나란히 보았 듯이, 인터넷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의 문구 중 하나의 옵션 일뿐입니다. 광고는 특히 프라임 커미션 제휴 패키지의 경우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J Affiliate는 세계의 많은 높은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300 개의 제조업체가있는 숙련 된 기업가를위한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년 대비 43 %의 커미션 성장을 자랑하므로 멋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받아 들여지기 위해 많은 양의 트래픽이 필요하며, 작가로 머물기위한 엄격한 상황이 있습니다. 정교한 도구 상자는 익숙해 질 수 있지만 고급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옵션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혁신 해 왔습니다. 우리 그룹은 작가 확대, 캠페인 최적화,보고 및 추가 기능을 통해 비교할 수없는 제휴 마케팅 도움을 제공합니다. 기업가들에게 제휴를 넘어서는 성과 캠페인에 대한 포괄적이고 결과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제조업체들은 그들의 앱의 공통 오피 소비자 기반을 성장시키기를 원한다.

연구에 따르면 앱 고객은 일반적으로 브랜드에 대해 충성도가 높고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먼저 당신의 시청자들과 믿음을 확립하면서 제휴 마케팅을해서는 안됩니다. 웹 세미나는 청중과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특히 강력한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생생하고, 당신은 그들을 실제 사건처럼 다룰 것이다. 그 방법,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제출한 일반적인 제휴사 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로 변한다.

동영상 설명에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윤곽의 첫 부분에 포함되므로, 사람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더 보기 또는 더 읽기를 클릭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어느 경우 든 온라인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한다면 최선의 방법으로 준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제휴 수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내가 그 상품들을 이용한 결과 얻은 것을 개인들에게 전시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간 요금의 일부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매출이 감소 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수수료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고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