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돼지갈비를 다 먹었지만 돼지 껍질을 제대로 먹어보지 않고는 떠날 수가 없었다. 시판되고 있는 우성갈비는 프릴이 없고, 플라스틱 걸상이 있고, 장식되지 않은 인테리어가 있는 투백 레스토랑이다. 약수시장에 위치한 이곳은 한국인이 아닌 유일한 전망인 우리와 함께 저녁식사 내내 만원이었다. 그 결과는 약간 바삭바삭하고 쫄깃한 껍질을 가진 부유하고 달걀 같은 간식이다.

저기, 우리 간장게장이 멋진 주황색 알을 다 넣었어. 게장은 신선한 생 게를 간장이나 칠리 고춧가루로 만든 소스에 담가서 만듭니다. 홍대에 위치한 이곳은 오후 5시부터 아침 이른 시간까지 문을 열며, 대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한 가지 규정에 따르면 밥, 주류 및 육체를 거래하는 사람들은 마을의 남쪽에 거주해야 합니다. 위의 깃발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의 특별한 요리는 Bassak Bulgogi입니다. 바삭(Bassak)은 건조하다라는 뜻이며, 이 바삭불고기는 내가 먹었던 반대편 불고기 요리와는 구별되는 정말 건조 부산출장 한 요리인데, 약간의 육수를 곁들인 여분의 습식인 경향이 있다.

상추로 싼 고기를 먹거나, 이 식당에서는 깻잎으로 싼 고기를 먹는다.

모든 문제 – 위치, 경제성 및 품질 – 우리는 그것이 아마도 서울에서 먹을 수있는 가장 큰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말린 멸치, 조개류, 다시마와 같은 재료는 국수와 나물을 넣고 함께 끓이기 전에 육수를 준비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조림됩니다. Klook은 간단히 족발이나 보쌈, 또는 둘 다 세트 메뉴에서 상품권을 제공한다.

족발은 포크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이다가 뼈를 발라 두툼하게 잘라낸다. 족발 먹는 장소는 일반적으로 규칙적이거나 매운 변형으로 요리를 제공합니다. 비빔밥은 글자 그대로 “혼합 쌀”을 의미하며 나물과 고추장을 얹은 열 흰 쌀한 그릇을 가리킨다.

한 명의 요리사가 아닌, 우리는 당신이 다른 곳에서 얻을 수없는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유명한 이그 제 큐 티브 요리사의 완벽한 팀이 있습니다. 우리는 수공예, 지역 및 세계적으로 영감을받은 메뉴 선택을 고려합니다. 식품 서비스 규정은 전통적으로 소비자의 위생과 보호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왔다. 그러나 레스토랑 직원은 장시간, 저임금, 최소한의 이점, 차별, 과도한 스트레스 및 열악한 근무 환경에 해당하는 많은 복지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과 함께 식사 장소 등 공공장소에서의 집단 전염 예방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행히도, Klook은 바로 이 식당에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었다. 명동은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가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한국식 BBQ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화장품을 산다면, 육통령은 가기에 좋은 곳이다. 그들은 어니를 저녁 식사에 초대해서 그가 모든 주문을 했다. 육통령은 제주 흑돼지를 전문으로 하여 그것과 두툼한 립아이 스테이크 슬래브를 먹었다. Si.Wha.Dam에 대한 내 기사를 검토하여 더 많은 사진과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