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디자인 운동은 세계적인 산업화의 대량 생산에 대응하여 생겨났다. 그것은 기계화된 제조에 없는 독특함과 인간성을 각 조각에 불어넣은 정상적인 장인의 귀족정치를 기념했다. 역사적인 부흥 종류와 달리 Arts & Crafts 미학의 가구는보다 엄격하고 쉬운 유형을 수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공예 가구, 오크 또는 마호가니로 만든 풍부한 목재 트림, 스테인드 글라스 및 세라믹 백 스플래시 타일은 모두이 인테리어 모티프를 구성하는 물건입니다. 자연주의에 젖어있는 이 유형은 일반적으로 지구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 팔레트를 가지고 있으며 먼지가 많은 오렌지, 갈색, 회갈색 및 현자 녹색을 포함합니다.

부엌 캐비닛, 책장, 선반, 벤치 및 조명 설비는 일반적으로 구조와 잘 조화되고 가정 전체에 단결을 만들기 위해 벽에 건설됩니다. 조명은 일반적으로 망치질 된 구리 또는 청동과 같은 따뜻한 색조로 구성됩니다. 저명한 예술 및 공예 디자이너는 William Morris, Gustav Stickley, Charles Robert Ashbee 및 Richard Barry Parker를 포용합니다. 일본어로 선은 불교 명상을 뜻하기 때문에, 선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평온, 조화, 휴식을 강조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가라앉은 수도원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선 가옥은 베이지색, 회색, 미색 같은 흙빛으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과 일대일로 협력하여 당신의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살려낼 것이며, 당신의 정확한 영역을 3D 렌더링으로 완성할 것이다. 나는 그녀가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모든 것들이 나에게 기쁨을 가져다 준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나는 중요하지 않은 문제들까지도 수집하는 것에 감사했다,”라고 Mary McDonald는 말한다.

“우리는 이 마감 표면이 빛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부드럽고 섬세하며 환영합니다. “라고 Suzanne Stefan은 Scotch-Brite를 사용하여 만든 주방의 크롬 강철 무광택 마감재에 대해 말합니다.

이 유형은 그들이 제공하는 목표보다 기계 또는 가제트의 건설을 훨씬 더 축 파워 볼 사이트 하합니다. steampunk에서는 기어, 게이지, 파이프, 리벳 및 솔기가 숨겨진 것보다 자랑스럽게 표시됩니다. 이 복잡한 질감의 미학은 ⁇ , 휴고,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등과 같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영화적 품질을 가지고 있다.

Modern Czech Office는 Minimalism과 BiophiliaTom ⁇ C ⁇ sar + Johana Sedl ⁇ ckov ⁇ Vambersk ⁇ 를 혼합하여 Poetizer를위한 미니멀리스트 작업장을 설계했으며 실내 온실은 생물애를 다음 단계로 가져갑니다. 이전 사무실은 스페인의 미니멀리스트 비치 하우스가되었습니다.이전에는 스페인의 가바 (Gav ⁇ )에있는 직장이었으며, 깨끗한 집은 Roman Izquierdo Bouldstridge의 현대적이고 미니멀 한 해변가 집으로 재 작업되었습니다.

중립적인 그늘 팔레트는 마호가니나 티크처럼 검게 얼룩진 숲과 대조된다. 나무 블라인드나 농장 셔터는 편안하고 바람이 부는 커튼과 함께 창문에서 발견된다. 응접실은 집 앞 입구에 가깝게 배치되어 있으며 접대에 사용됩니다.

이 내부 디자인 모티프는 그리스어와 로마어와 함께 다양한 가정 스타일에 대한 특정 특성을 공유합니다. 화병, 동상 및 작품과 같은 장식물은 그리스 신화와 입구 현관의 테마를 특징으로하며 그리스와 로마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거대한 대칭 기둥이 있습니다. 벽에는 화려한 금테로 둘러싸인 거대한 고전 거울이 장식되어 있다.

이것은 20 세기 중반에 숙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의 출현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주거용 내부 디자인 산업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국가 최대의 디자인 조직 중 하나 인 IDS는 전문성, 이웃, 영향력 및 성장과 함께 4 가지 핵심 가치를 포용합니다. IDS National 본사는 세계 주택 가구 수도인 노스 캐롤라이나 주 하이 포인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빈티지는 1940년대와 50년대의 활자를 말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새 가구에는 고전적인 벼룩시장의 물건들이 섞여 있을 수도 있고, 거대한 책상 하나에 완전히 다른 의자 여섯 개를 놓아도 괜찮다. 장식 문구에서 주요 대상은 목재 및 등나무와 같은 처리되지 않은 천연 소재와면, 모헤어 및 린넨과 같은 직물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악센트 항목은 밝은 노란색 또는 파란색, 굵은 패턴, 야생 변두리 또는 눈부신 자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틱 (Batik), 마크라메 (macramé) 및 기타 간단한 수공예품이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해먹, 벽걸이 또는 매달려있는 바구니와 비슷한 가정용 DIY 작업에 대한 훌륭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대형 건축 회사는 자체 인테리어 디자인 부서를 설립했으며 소규모 기업은 이 분야에서 적어도한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