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후, Lim-Chan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여러 매체에서 일하는 계약 예술가로서의 직업을 발전 시키려고합니다. 이는 Apple 상품이 예술적 자유의 새로운 기회를 열 수있는 방법에 대한 증거입니다. Worlds of Words 교수이자 프로그램 디렉터인 Kathy Short 9월 19일 | 바로 여기 교수로서, 나는 언어, 독서 및 문화학과에 있었습니다. 교육자로서 나의 초점은… Anita Zucker Center for Early Childhood Studies의 연구원은 향후 3년 동안 미취학 아동 및 그 가정을 지원하는 개입 전략에 대한 추가 연구에 교육 과학 연구소로부터 1.39 백만 달러의 교부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프로그램, 졸업장 옵션 및 배달 모드별로 제품을 검색합니다. Lenape (Delaware Nation, Delaware Tribe, Stockbridge-Munsee), Shawnee, Susquehannock 및 Wahzhazhe Nations. 토지 부여 기관으로서, 우리는 이 땅의 표준 관리인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책임있는 청지기 직분을 알고 마네킹하려고 노력합니다.

1972년 교육 개정안 Title IX는 연방 재정 지원을받는 기관의 교육 신청 및 행동에서 성교 차별로부터 개인을 보호합니다. Bank Street 교육 대학원의 Title IX 보험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Enough is Enough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대학이 부서 및 패키지 전반에 걸쳐 공평하고 포괄적 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Building Racial Equity 웹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뱅크 스트리트에 대한 당신의 선물은 우리가 봉사하는 젊은이들, 교육자들, 그리고 지역사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서비스와 과정을 갖춘 대학은 졸업생에게 수많은 경력 경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경상대학교 영어교육과는 예체능, 학제간 오리엔테이션으로 학부생의 숙련된 역량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학과 교수진이 전체 수업의 30% 이상을 영어로 수업하고 있으며, 매년 커리큘럼을 업그레이드해 예비교사의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우리는 또한 수많은 장학금 프로그램, 무역 학생 패키지, 특별 강의, 워크샵, 영어 말하기 대회 및 전자 책 평가 대회를 제공함으로써 교육적 도움과 대안을 극대화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학과는 역사에서 중등학교 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우리의 교육 및 커리큘럼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사람들과 성공적으로 열정적으로 일하기를 원하는 교사들에게 특별한 집중을 통해 젊은이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고 돌보는 전문가가 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Department는 중학교, 일반 고등학교 및 고등 과학 대학을 위한 훌륭한 화학 강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화학 교사로서의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이론 및 실험 수업을 통해 개념, 과학적 사고 및 문제 해결 전문 지식을 습득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화학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높이고 컴퓨터를 사용하여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랩톱 화학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국가의 세계적 경쟁력의 뮤즈가 국민의 수학적 에너지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아짐에 따라 수학교육을 수행할 수 있는 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생들이 논리적인 분석, 창의적인 사고와 효용, 완벽한 판단력 등에서 자신의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나는 여기서 예전 학생이고 지금은 선생님이고, 내가 어느 정도 있을 곳은 없다. Hopper-Dean Foundation Gift는 컴퓨터 과학 준비 학생들의 파이프 라인을 확장합니다. 외부 사이트는 Adelphi University와 완전히 다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보험 정책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또는 기밀 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타사 웹 사이트의 정책을 평가해야 합니다.

Educational Psychology, Leadership, & Counselling은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발 및 교육 기반에 대한 포괄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응용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사범대학은 교육자들이 우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방법을 다시 연구하고 있다.

그것의 교육 목표는 미적 감정과 가치와 관련하여 판단과 성격을 창조하는 방법으로 강력한 의무감과 기술을 갖춘 예비 미술 교사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합리적인 주제 개념을 조사하여 올바른 교육 정신을 가진 트레이너에 대한 견해를 배양합니다. 이들의 전공은 한국화, 서양화, 조각, 디자인 등으로 나뉘어 있다.

Can 멘사 아이큐 테스트 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는 무역 수요에 따라 프로그램과 과정을 자주 유지하고 개발합니다. 대학은 산업 사양과 열심히 일함으로써 오늘날의 취업 시장에서 원하는 능력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