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YouTube 채널 또는 YouTube 광고 및 빠른 견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정 미디어를 사용하여 콘텐츠, 웹 사이트 및 유료 미디어 전략과 같이 YouTube 채널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기능을 최적화 할 수도 있습니다. YouTube 및 비디오 최적화 및 마케팅에 집중하지 않는 YouTube 마케팅 대행사를 찾는 기업은 Vireo Video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저자, 가족, 대학 및 많은 웹 유명인을 대상으로 YouTube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여 놀라운 결과를 입증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텍스트에 지친 청중들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비디오 형식으로 먹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진 것에 감사할 것이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라디오 광고는 그 방법에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공급자는 최적의 YouTube 광고 도달 범위 또는 YouTube 유튜버 커뮤니티 채널 진행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사이의 관계를 관리하라. 함께 일할 YouTube 영향력자 또는 제조업체를 결정하고 찾으십시오. 이것들은 YouTube 광고를위한 몇 가지 웹 최적화 전략 일 뿐이지 만 최상의 방법으로 YouTube 마케팅 캠페인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YouTube 권장 사항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영화에 맞춤형 축소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디오 자체의 단일 프레임을 사용하는 대신 거의 모든 것이 맞춤 제작된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큰 토크 이벤트로 널리 알려진 회사의 CEO에 반대하여 공연을 시작했을 때 가치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비디오 때문에 대안을 제시한 것은 1차적이거나 마지막이 아니었다.” 켈리가 설명한다.

카드는 데스크톱 화면과 모바일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작은 직사각형 알림입니다. 비디오 당 5 장의 카드로 구현할 수 있지만 여러 장의 카드와 함께있을 때는 시청자가 지정된 동작을 취할 수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균등하게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YouTube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동영상의 메타데이터를 만들고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시청 시간은 청중이 콘텐츠 전체 또는 단일 비디오를 보는 데 소비한 시간의 총 다양성입니다. 1차적으로,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이 클릭하는 것을 대신하여 어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즐기는지를 확립하는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재생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단지 쇼를위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채널을 늘릴 수 있습니다. 엔드 스크린을 사용하면 비디오 크기를 5-20 초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시청자들을 다른 영화와 채널로 안내하는 데 더 좋으며, CTA에 더 친숙하다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그 전에 사용자 이름 확인 도구를 수행하고 선택한 YouTube 채널 이름이 이미 사용 중인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