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NBA 올스타전은 카우보이 스타디움에서 가장 중요한 관중 108,713 명이 입장했습니다. 미디어 데이가 끝나면서 각 그룹은 훈련 캠프와 프리시즌 내내 추적할 수 있는 스토리 가격을 가지고 있다.

햄은 러스와 레이커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미 버틀러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NBA 주변의 많은 그룹들은 월요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함께 그들의 첫 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었다. 다빈 햄 신임 감독은 올 시즌 러셀 웨스트브룩이 이 그룹과 함께 할 수 있는 포지션에 대해 논의했고 마이애미에서는 지미 버틀러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팀은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지만 12 명의 게이머 중 11 명은 자신의 고유한 사람으로 인도되었습니다. 1995년 NBA는 밴쿠버 그 해외스포츠중계 리즐리 스와 토론토 랩터스를 추가하여 캐나다로 확장되었습니다.

연방 수사 국 (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은 2007 년 7 월 19 일 베테랑 NBA 심판 팀 도나 기 (Tim Donaghy)가 지난 두 시즌 동안 농구 경기를 추측하고이 게임에서 펼쳐지는 목적에 영향을 미치는 전화를했다고 주장하면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2007년 8월 15 일, Donaghy는 수사와 관련된 2 건의 연방 혐의에 대해 책임을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특정 심판이 NBA의 선수와 확고한 남성에게 즐거웠다고 주장했으며, 심판은 2002 년과 2005 년에 확실한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이 같은 혐의를 부인하며 도나히는 유죄판결을 받은 흉악범이며 노래하고 협조적인 목격자라고 말했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석방되었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 명이 넘는 추종자가 있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마주 쳤습니다. 리그의 트렌디한 시대의 첫 번째 야외 스포츠는 2008년 10월 11일 Phoenix Suns와 Denver Nuggets 사이의 Indian Wells Tennis Garden에서 열렸습니다. 1966 년부터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 등 9 개 팀에서 14 개 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Pelicans의 Nance는 Scrimmage 동안 Zion Williamson의 플레이에 반응합니다. 뉴 올리언스의 베테랑은 젊은 스타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높은 게이머들 중 두 명이 자리를 비운 가운데, 썬더볼은 1m 동안 선반 위에 있을 것이다.

제임스 하든 (James Harden)은 마이크에 바로 몸을 기울여 여름철에 100 킬로그램을 잘못 배치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엘 엠비드의 여름 여행 – NBA 득점 챔피언에 따라 최소 -은 전적으로 매트리스에서 보냈다. INDIANAPOLIS | Myles Turner가 인디애나 페이서스 락커룸 건너편에 나타나 조정을 본다. 마을에서 8년을 보낸 후, 26살의 이 선수는 가장 오래 훈련받았고 가장 많은 성취를 이룬 페이서스 선수다.

가장 가치있는 플레이어상은 해당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또한 Sporting News는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위해 최고의 직업 중 하나를 수행한 것으로 판결된 전체 관리자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합니다. NBA는 크리스마스 날에 비디오 게임을 자주 예약하는 유일한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 년부터 휴일에 자주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고 있지만, 첫 번째 크리스마스 비디오 게임은 1983 년에서 84 년까지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제임스는 12개 팀에서 16개 팀으로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메이저리그 피클볼에서 성장 프랜차이즈를 찾고 있는 컨소시엄의 절반이다. 제임스는 3월 NBA 정규시즌 득점 순위에서 2위로 올라 워싱턴 위저즈와의 경기에서 칼 말론을 추월했다. 너무 커서 시몬스는 훈련 캠프의 어느 시점에서 데이비드 듀크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독특한 바우처 토론토 랩터스 감독 닉 간호사는 크리스 바우처가 NBA에서 가장 독특한 게이머 중 한 명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