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모양의 병은 코르크 마개를 얼음으로 밀어 낼 수 있지만 병이 그면에서 얼어 붙으면 좁은 목의 포도주가 항상 먼저 얼어 붙어이를 막습니다. 와인 셀러 또는 와인 룸은 지상에 있는 경우 보관 및 와인의 오래된 사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장소입니다. 활성 와인 저장고에서 온도와 습도는 기후 제어 시스템에 의해 유지된다. 패시브 와인 저장고는 기후가 통제되지 않으므로 까다로운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마음을 열어둔 채 삶을 살 때 가능성을 보도록 격려한다.

세계적인 기회의 우리의 큰 선택을 탐구하고 우리의 여행에 우리의 일부가되십시오.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도원 Wolf Blass와 호주의 유명한 예술가 David Bromley가 다시 한번 창조적 인 힘을 합쳤습니다. 이번에는 Wolf Blass의 놀라운 새로운 와인 시퀀스 인 Bromley를 출시합니다. Matua는 권위있는 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에서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를위한 트로피를 성공적으로 수상한 모든 뉴질랜드 와인 양조장에서 가장 높은 상을 수상했으며 런던에서 마지막 밤 시간을 발표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주요 와인 재배 지역은 안데스 산맥의 산기슭에 세워졌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포도 재배의 중심지가 남부 선교에서 센트럴 밸리와 소노마, 나파 및 멘 도시 노의 북부 카운티로 이동했습니다. 신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제품을 제공하고, 시식하는 이벤트를 이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라색 와인 포도는 프랑스 보르도의 까베르네 프랑 (Cabernet Franc)과 소비뇽 블랑 (Sauvignon Blanc) 사이의 순수한 십자가입니다. 까베르네 소비뇽은 높은 농도와 나이에 걸맞는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따라서 클래식 와인은 특정 클래식의 개별적인 특성과 생산자의 주력 와인의 기능을 위해 생산됩니다. 존경받는 생산자와 지역의 우수한 빈티지는 일반적으로 평균보다 훨씬 높은 비용을 요구합니다. 일부 빈티지 와인 (예 : Brunello)은 평균보다 우수한 해에만 만들어집니다. 보리 와인이나 쌀 와인과 같은 와인이라고 불리는 다른 음료들(예:). 청주, huangjiu 및 청주)는 전분 기반 공급품으로 만들어지며 기존 와인보다 맥주를 닮았으며 생강 와인은 브랜디로 강화되었습니다. 후자의 경우, 와인이라는 용어는 제조 공정보다 알코올 함량 물질의 유사성을 다시 나타냅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보라색 살을 가지고 있고 자주색 주스 셔츠룸 를 생산하는 드문 teinturier 품종의 가족입니다. 선택된 와인을 제공하기 위한 이상적인 온도는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의 논쟁 거리이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빈번한 와인을 시음하는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광범위한 지침이 등장했습니다. 화이트 와인은 지하실 온도 (13 ° C (55 ° F))에서 제공함으로써 시원함을 조성해야합니다. 젊은 술에 취한 연보라색 와인도 이 온도에서 책상에 떨어뜨려야 하는데, 이 온도에서는 몇 단계씩 급격히 상승할 수도 있다.

레드 와인은 일반적으로 (실온에서) 샴브레를 제공 할 때 가장 크게 인식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종 약 21 ° C (70 ° F)의 식사 공간의 온도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정의 좋은 방이므로 식당 자체보다 간신히 시원합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디지털 내부 행사에서 창립 연례 CEO 상을 수상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와인 제조와 세계적 수준의 모델 마케팅을 혼합합니다. 예를 들어, 와인 잔의 디자인은 기능을 제약 조건으로 유지함으로써 추진 될 수 있습니다. 마네킹은 또한 일부 국가 또는 와인 지역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략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한 조명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캠브리지에서 사용하는 영어 어휘로 어휘를 개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