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들이 교묘해지는 것을 좋아한다면, 우리의 어린이들을 위한 공예품들은 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우리는 묘사와 색칠에서부터 보석 제작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키즈 아트와 공예품 컬렉션에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아래의 필터를 사용하여 다음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검색하십시오. 일하는 남성은 예술과 공예 과정에 참석할 수 있게 되어 은퇴한 후 집 밖에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그는 예술과 공예에 대한 협회를 기반으로 오래된 전통을 보존, 방어 및 훈련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파엘 이전의 예술가들은 단테 가브리엘 로세티와 함께 중세 예술과 자연에 매료되었습니다. 1861년 Morris는 Burne-Jones, Rossetti, Philip Webb, Ford Madox Brown, Charles Faulkner 및 Peter Paul Marshall과 함께 장식 예술 회사인 Morris, Marshall, Faulkner & Co.를 기반으로 자연 이미지를 포함하는 벽지 디자인을 전문으로했습니다. 예술과 공예 운동이 도시 내에서 진화했지만, 그 중심에는 농촌 전통과 쉬운 삶에 대한 향수가 있었기 때문에 시골에서의 거주와 거래는 많은 예술가들이 열망하는 완벽한 것이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공예품과 순수한 출처의 사용은 노동 집약적이었으며 Morris는 기계 제조의 활용에 전적으로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 유럽 대륙 및 미국에서 모리스의 업무에 대한 인식은 특히 1877년 옥스포드 스트리트 449 번지에서 훈련된 전문직 종사자와 함께 새로운 소매 업체를 개설한 후 크게 증가했습니다. 종종 최초의 예술 및 공예품 건설이라고 불리는 레드 하우스는 윌리엄 모리스와 그의 가족의 거주지 였지만 당시에는 시골에서 통근 거리 내에 지어졌습니다.

공예품을 홍보하는 것은 삶을 시각적으로 즐겁게 만드는 데 필요한 예술적 전문 지식의 유형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시각적으로 좋은 환경에서 얻을 수있는 힘과 치료 효과에 대한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을 원한다면 지역 병원, 학교 또는 도시 복도로 가서 주변을 둘러보십시오. 건설이 우울하고 단조로운 경우, 눈에 띄지 않는 웅장 함이 없는 영감없는 대구꽃집 디자인과 지루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에, 그것이 쾌활한 공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더 특별한 사람 디자인과 아마도 많은 색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은, 어느 정도의 개성과 아름다운 물건들로 미화된 환경에 사는 것은 우리의 삶의 즐거움에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더해진다는 것이다. 공예와 공예 기술은 이 최선의 노력에 필수적인 기여자이며, 이러한 이유만으로 가치 보존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작품에 대한 통찰력을 주는 5장의 사진을 구현해 주세요. 필수품과 함께 이 전통적인 여름 시즌의 오락에 빠져보자.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의 기사들. 우리는 장소 문제가 연구의 중간에 있는 새로운 장소를 만들었습니다. 브리태니커는 역사, 정부, 문학 등과 같은 주요 대학 주제에 대한 마지막 단어 학생 유용한 자료입니다. 저자인 존 러스킨과 건축가 아우구스투스 웰비 노스 모어 푸긴과 같은 비평가들은 이러한 산업화 문제에 반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rts & Crafts Exhibition Society는 디자이너 공예가 협회로 수정된 종류로 존재하며 정기적인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혼자 일하는 예술가들이 연습하는 일부 공예품은 때로는 부정확한 기간의 스튜디오 공예품이라고도합니다. 금속 작업, 목재 선반, 유리 불기 및 유리 작품은 도기류와 마찬가지로 스튜디오 공예의 예입니다. 특히 영국의 버나드 리치가 예시한 스튜디오 도자기 운동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무한한 예술 활동이나 어른들을 위한 유행하는 쇼 작품으로 두 배나 되는 공예품 세트를 찾아보는 곳이 바로 여기에 있다.

당신의 삶에서 창조적 인 유형을위한 가장 효과적인 예술과 공예품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