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소셜미디어 광고의 대안으로 유튜브를 콘텐츠 광고로 접근해야 한다.

아직 YouTube에서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이제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20 억 명이 넘는 활발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새로운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더 좋은 시간은 없었습니다. YouTube가 마케팅 목적을위한 매력적인 선택 인 또 다른 큰 목적은 그것이 모두 비디오에 관한 것이고 비디오 광고는 지금 유행입니다. 이 비디오는 다른 소셜 프로필,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 웹 사이트 및 터치 다운 페이지, 사용할 수있는 다른 플랫폼이나 채널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광고 도구로 활용하여 추가적인 권위, 믿음, 시장 도달 범위를 구축하는 데 지금보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YouTube 광고 캠페인에서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숙고하고 있는 모든 비즈니스에 연락하십시오. 당신이 함께 일하기로 선택한 에이전시는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고급 주제를 설명하면서 브랜드와 함께 정기적으로 쉽게 의사 소통 할 수 있어야합니다. 팀이 어떤 종류의 도구를 사용하는지 알면이 비즈니스에서 귀하를 대신하여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YouTube 회사에서 얻는 회사는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젊은 세대가 TV를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대체함에 따라 매일 YouTube 콘 영상자료 텐츠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YouTube 채널을 구축 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처음 몇 영화에 많은 돈을 벌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관성은 긴 실행에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TrueView 비디오 검색 광고는 YouTube 홈페이지, 검색 결과 및 YouTube 동영상 시청 페이지의 관련 영화로 보입니다. 어떤 사람이 이 광고들 중 하나를 확실히 클릭하면, 그것들은 홍보된 비디오로 리디렉션된다. 시청 시간은 YouTube의 순위 요소 중 하나 인 결과로 중요합니다. 더 나은 시청 시간을 가진 비디오는 결과에서 더 큰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시보드에 로그온하면 보기, 노출 CTR 및 평균 보기 길이를 기준으로 최신 YouTube 동영상 콘텐츠의 성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Canva의 무료 계획은 채널 아트 워크에서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YouTube 크리에이티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만큼 충분히 달콤합니다. 경우에 따라 영화의 소개 및 아웃트로 그래픽을 만들어야하는 경우 Canva에는 선택할 수있는 템플릿이 있습니다.

키워드 도구 | 당신의 YouTube 채널과 영화를 최적화 하는 최고의 검색 문구 중 하나를 찾기 위한 키워드 도구. 또한 Google Analytics와 유사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광고 캠페인과 혼합된 동영상 콘텐츠의 진행 상황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는 완전하지는 않지만 유료 광고를 탐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