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엔터프라이즈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인다. 그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며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활동의 전형적인 초점입니다. 많은 스포츠에는 특정 도구와 헌신적인 경기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이웃이 개입하게됩니다. 도시 또는 마을은 스포츠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출처를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릴리스 및 사전 주문 타이틀은 각 열렬한 게이머의 삶의 큰 부분이며, 우리는 여분의 노력을 많이 비디오 게임의 최신 경향에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게임 유형입니다. 게임을 하는 독특한 역할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이들 중 최소한은 소수의 회원들과 대면하여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관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에서 야외에서 모험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디지털 게임의 등장에도 불구하고, 진지한 게이머가 된다는 것은 대개 완전히 다른 부품과 주변기기를 많이 획득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디지털 게임 옵션은 또한 게임 내 구매를위한 선물 놀이 카드를 포함하여 환상적인 아이템을 적절하 겜블시티 파워볼 게 만듭니다. 기간 롤 플레잉 게임은 또한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거래에 의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웹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이 경험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포함합니다. 게임 또는 MMORPG를 즐기는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위치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포함합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 이론을 확장시킨이 필수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 안정 해를 내쉬 평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필요한 기술,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이어지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Activision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플레이어와 비 게이머가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그들은 세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양으로 결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과거 이외에 다른 정의는 여가와 게임이 반드시 금전적 이득을 위해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